▲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 출처=애경산업

[이코노믹리뷰=견다희 기자] 오늘의 신상품 코너 주인공은 칫솔이다. 칫솔의 기능적인 측면에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우월함을 뽑내는 칫솔들이 등장한 지는 제법 오래다. 오늘 선정된 칫솔은 이쁜 색깔과 디자인때문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컬러까지 더했다. 욕실 인테리어로, 개인용으로 갖고 다녀도 눈에 띌 수 밖에 없는 컬러의 칫솔이다.

칫솔의 컬러에 세계적인 컬러 전문기업 팬톤의 색감이 그대로 살아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세계적인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만나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를 출시했다. 국민치약 '2080'이 이쁜 디자인의 칫솔을 선보였다.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는 최근 욕실 인테리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겨냥했다. 매일 사용하는 칫솔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 욕실 인테리어의 가치를 더했다. 

▲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 출처=애경산업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는 자신의 컬러 취향과 칫솔모 선호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파스텔톤의 △스카이 블루 △러블리 핑크 △라이트 옐로우 △쿨 그레이와 비비드 톤의 △레드 △포레스트 그린 △ 딥 옐로우 △네이비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2080 + PANTONE 칫솔은 부드러운 미세모와 이중미세모로 구성됐으며 53개 칫솔모 홀에 칫솔모를 가득 담아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또한 칫솔 홀더가 포함돼 칫솔을 꽂아서 보관 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는 랄라블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GS25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 4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