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AGE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 출처=애경산업

[이코노믹리뷰=견다희 기자] 이코노믹리뷰가 선정한 오늘의 신상품은 수분크림과 클렌징 오닐이 만나 촉촉하고 말끔하게 딥 클렌징하는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메이크업 전용 클렌저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이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이 이번에 출시한 AGE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은 수분공급과 함께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젤 타입의 메이크업 클렌저이다. 이 제품은 AGE 20’s의 특별한 성분인 클리어 에센스(Clear EssenceTM)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적용해 클렌징 단계부터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애경산업 AGE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 출처=애경산업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민감성 피부까지 생각해 모든 피부타입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미세먼지 제거 효과까지 인체 적용 테스트를 마쳤다. 특히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채용하고 PEG,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등 5가지 성분을 배제해 피부 부담을 대폭 줄였다.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은 AK BEAUTY 몰과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00ml, 2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