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카드 제공)

[이코노믹리뷰=진종식 기자]

■ 핫&뉴 NH농협카드, 해외이용 특화 ‘올바른 트래블 카드’ 출시

NH농협카드는 26일 해외이용에 특화된 ‘올바른 트래블(TRAVEL)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바른 트래블 카드는 신용 2종(일본특화 1종, 중국특화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외 가맹점(해외 사이트 포함) 어디서나 7% 할인 및 국내 면세점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일본 대표 관광지 도쿄 타워와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할인 및 중국비자 수수료 할인 혜택이 특별 서비스로 제공된다.

여기에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쇼핑업종(대형마트, 하나로마트, 온라인 쇼핑), 생활업종(편의점, 커피, 베이커리), 여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업종에 대해서는 5~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 2회까지 인천공항 무료 교통 서비스(리무진버스·공항철도 직통열차․고속도로)를 제공한다.

카드 발급은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조건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손실시 해외주식 지급 ‘ELS 등 12종’ 판매

미래에셋대우는 연 4.0~8.2% 수익률의 지수형 ELS 9종과 글로벌 ELS 3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제26038회 넷플릭스-엔비디아 해외주식지급형 글로벌 ELS’는 6개월 만기 상품으로 월수익지급 평가일 기초자산의 종가와 상관없이 무조건 매월 1%(총 6회, 연 12%)의 수익을 지급하고 만기평가일까지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각 최초기준가격의 70%미만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 만기일에 원금 100%를 지급한다.최초기준가격의 70% 미만 하락한적이 있고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100% 미만에 있어 만기에 손실이 발생하면 손실을 확정하지 않고 해외주식을 실물로 지급한다.

 

KB증권, 연 8% 수익 추구 ‘ELS 등 8종’ 모집

KB증권은 연 8.0%(세전)의 수익을 추구하는 달러 주가연계증권(ELS) 등 8종의 상품을 오는 29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KB able ELS 575호(3인덱스 슈퍼리자드 울트라 스텝다운형)는 스탠더드앤드푸어스500지수(S&P500)와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 유로스탁스50지수(Eurostoxx50)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노 낙인(No Knock-In Barrier) 구조로 3년 만기에 6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기회와 최고 연 4.5%(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KB able ELS 578호는 니케이225지수와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 스탠더드앤드푸어스5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