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이태리 프리미엄 헤어제품 브랜드 '어반트라이브(URBAN TRIBE)'가 청담동 준오아카데미에서 지난 19일 오후 3시와 7시, 2회 어메이징 컬렉션(Amazing Collection)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는 350여명의 미용인들이 참석했으며, 유럽에서 헤어스타일리스트와 인스트럭터로 활동 중인 알베르토 코도바(Alberto Cordoba), 준오아케데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에브뉴준오 부원장인 정희린 강사가 11명의 남녀 모델에게 트렌디한 유럽 헤어스타일과 한국 헤어스타일을 콜라보 무대로 선보였다.

이번 세미나의 색다른 점은 기존 세미나의 형태를 벗어나 마치 패션쇼를 본 듯 흥미로웠다는 점으로, 트렌드가 시대를 지나 다시 돌아오듯 한때 스타일링의 필수품이었던 글레이즈, 무스, 젤 등을 사용하여 많은 스타일을 연출했다.

강사로 나선 알베르토 코도바는 "글레이즈, 무스, 젤의 유행은 다시 돌아오고 있다. 사용법을 제대로 안다면 아주 멋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면서 "어반트라이브 브랜드를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다양한 제품구성이며 다른 하나는 스타일리스트는 항상 새로움을 추구한다는 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반트라이브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로 현재 에브뉴준오, 준오헤어, 아이디헤어, 순수, 김활란뮤제네프, 제니하우스 등 다수 청담동 살롱에 입점 되어 있는 전문가용 헤어케어&스타일링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