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종합위락시설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23일 인기가수 로이킴이 출연하는 ‘하이원 미니콘서트’와 별을 주제로 한 ‘토크 콘서트’ 등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하이원 미니콘서트’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2’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로이킴이 나선다.

하이원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오후 7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되는 미니콘서트에서 로이킴은 ‘봄봄봄’, ‘그때 헤어지면 돼’ 등 인기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콘서트는 리조트카드회원, 모바일앱 회원, 리조트시설 이용고객이라면 선착순으로 입장,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1시부터는 마운틴콘도 카페테리아에서 ‘하이원 별 가족캠프’가 열린다.

한국인 최초로 소행성을 발견한 별자리 박사 이태형 교수의 별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를 시작으로 미니 갈릴레이 망원경 만들기, 별자리 공 만들기, 우주 반지 만들기 등의 체험이 이어서 진행된다.

‘하이원 별 가족캠프’의 이용요금은 1인 기준 1만원이며, 투숙객은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가능하다. 단, 체험 인원에 제한이 있어 체험가능여부는 당일 현장에서 확인가능 하다.

이와 관련해 하이원리조트는 숙박과 부대시설을 연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먼저 로이킴의 미니 콘서트를 가장 좋은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하이원 Star 패키지’가 있다. 이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스탠다드 객실 1실(1박, 2인기준)에 식사이용권 5만원권, 발렛 1회 이용권, 와인 1병, 로이킴의 친필사인 브로마이드(100객실 한정)가 제공된다.

무엇보다 이 패키지의 특징은 로이킴의 미니 콘서트를 대기줄 없이 전용 출입구를 통해 바로 입장, 콘서트가 가장 잘 보이는 스페셜존에서 관람하는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이다. 또 이패키지를 구입하면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하이원 불꽃쇼의 패키지존 이용도 할 수 있다.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 하이원 불꽃쇼. 출처=하이원리조트

하이원리조트는 마운틴콘도 35평형 1실(1박)에 하이원 별 가족캠프 이용권, 북카페&붕어빵 이용권, 카사시네마 공연 관람권(모두 4인) 등이 제공되는 ‘하이원 별 가족캠프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가격은 15만9000원이며, 22일부터 2박이용 시에는 26만원에 관광곤돌라 4인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오는 23일 투숙하는 특별패키지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예약·문의는 1588-778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