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마노의 베스트 제품인 에이엠 스킨 앤 피엠마스크와 멜팅누드 클렌징밤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K-뷰티 리더,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대표가 만든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수마노'가 신세계 뷰티 전문 스토어 '시코르'에 입점했다.

수마노는 우현증 대표의 뷰티 철학이 담긴 스킨케어 브랜드로, 건강하고 수분감 넘치는 스킨케어가 완성되어야 여성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메이크업으로서 승화시킬 수 있다는 그녀의 철학을 온전히 담는데 주력하였다.

수마노의 대표 상품인 '밸런싱 에센스 마스크, 에이엠 스킨 앤 피엠 마스크' 역시 아침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손쉽게 사용하는 부분 마스크 팩으로 짧은 시간 수분 영양 에센스를 충분히 흡수시켜 아름다운 피부가 메이크업과 함께 돋보일 수 있게끔 만들어 준다.

우현증 대표는 "수마노는 그 동안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쌓아온 뷰티 노하우의 집약체이다"며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여배우들의 스킨케어 비법을 수마노를 통해 하나하나 풀어낼 것이다. 신세계 시코르 입점을 통해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코르 입점이 앞으로 국내외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입점 기념 프로모션이 6월에도 풍성하게 준비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수마노는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충청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6월 1일부터 14일까지 일부 제품 20%할인 및 휴대가 간편한 '수마노 마스크 투-고 팩'의 추가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