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모바일 서비스 기업 캐시슬라이드가 스텝업 사용자를 대상으로 '레디셋고(Reday-3-Go)'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 3명이 한 팀을 만들고 걷기만 하면, 종합 걸음수를 집계해 최우수 세 팀에게 캐시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1위를 기록한 팀에게는 총 9만캐시, 2위 팀에게는 총 6만캐시, 3위 팀에게는 총 3만캐시를 지급한다. 적립된 캐시는 앱 내 상점에서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본인의 계좌로 출금할 수 있다.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20일까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 명의 아이디를 댓글로 달면 되며 실제 걸음 수 집계 기간은 4월 21일 00시부터 4월 22일 밤 12시까지다.

▲ 캐시슬라이드가 레디셋고 이벤트를 단행한다. 출처=NBT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캐시슬라이드가 진행하고 있는 스텝업은 일종의 만보계 기능을 지원한다. 자기가 걸었던 걸음만큼 리워드를 통해 캐시를 지원하며, 이번 레디셋고 이벤트는 3명이 팀을 이뤄 경쟁을 통해 캐시를 받을 수 있다.

김영신 NBT 마케팅팀 차장은 "봄철 따듯한 날씨에 주말 봄나들이를 계획중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들에게 일상 생활 속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