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사배 SNS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이사배가 온라인상 화제다. 

이사배는 150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스타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다.

자신의 SNS를 통해 메이크업 전후 사진들을 비롯해 다양한 메이크업 사진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기도 하다. 

누리꾼들은 "갓사배님 n년 구독자로서 감격스럽습니다 유튜브오래해주세요 충성충성(im_i****)", "오랜 팬으로서 넘 뿌듯. 어제 라스도 생각보다 넘 잘하고. 아니 떨리는 게 없나봐요 언니는(vick****)", "너무 늦게 뜨서 슬픕니다.ㅎㅎ 방송고고 팬됬습니다.매력이 너무 넘치세요(nfan****)", "갓사배 너무 좋아요~~~ 예쁘면 다 언니야.......... 언니 화이팅!(jjon****)", "갓사배님 영상 볼때마다 너무너무 착하신게 화면 밖까지 느껴지고 ㅠㅠㅠ 실력도 탑클래스!!(mint****), 이쁘고 밝고 재밌고 해피바이러스임ㅋㅋㅋㅋㅋ유튜브 영상보고 박장대소한적이 한두번이 아님 ㅋㅋㅋㅋ 갓사배 짱(chun****)", "특수분장 하거나 독특한 메이크업 하는 영상 보면 손재주가 진짜 남다르심 실력있고 컨텐츠가 확실한데다 본인 사람 자체가 매력 넘치시는거 같아요 유투버가 이렇게까지 대중적인 관심 받고 기사 뜨는거 처음봐요 이사배님 이 순간을 즐기세요(yjpe****)" 등 의견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