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유진로봇

#한줄요약_업그레이드된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정보_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2018년형 신제품 ‘아이클레보 A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클레보_‘아이클레보 A3’는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클레보 아르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청소력과 꼼꼼한 카메라 기반의 주행 알고리즘은 그대로 적용하고 블루투스 컨트롤과 음성안내 기능을 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업그레이드_이번 신제품에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블루투스 컨트롤 기능이 추가됐다. 전용 앱으로 간편한 청소기 작동은 물론 요일과 시간, 청소 모드를 각각 다르게 정하는 예약 청소 기능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사용 방법 확인과 24시간 AS 접수, 소모품 구매 또한 전용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여기에 청소 시작, 배터리 충전 등 로봇청소기의 청소 상태를 알려주는 음성 안내 기능까지 더해 사용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_아이클레보 A3는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바디에 샤틴 골드 컬러를 조합하고 감각적인 무광 처리 마감으로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화이트톤의 LED표시창 컬러는 전체적인 디자인 퀄리티를 한층 높여준다.

#구매_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 가전을 선호하고 시간적인 가치를 중시하는 싱글족과 신혼부부 등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만큼 프리미엄 디자인과 제품력은 그대로 살리고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의 49만9000원에 출시된다.

#한마디_유진로봇 김영재 영업본부장은 “아이클레보 A3는 음성안내, 모바일 컨트롤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여기에 제품력과 디자인, 가격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하나에 담아낸 신제품”이라며 “실내 환경을 항상 위생적으로 지켜줄 뿐 아니라 청소 대신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엄마를 기다린 아이를 더 많이 안아줄 수 있는, 나 자신에게도 휴식을 선물하는 시간적인 가치를 지켜주는 아이클레보 A3와 함께 더욱 따뜻하고 알찬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_유진로봇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29일부터 2월 4일까지 7일간 SK플래닛 11번가와 함께 단독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제품 구입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클레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도 ‘2018 아이클레보 A3 출시 소식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