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다얼유

#한줄요약_대륙의 플래그십 게이밍 헤드셋

#정보_다얼유가 게이밍 헤드셋 ‘다얼유 EH755 USB 7.1 Hi-Fi 진동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게임, 영화 감상, 음악 감상에 최적화시킨 최고급형 플래그십 모델이다. 가격은 8만9000원.

#플래그십_다얼유 EH755는 알루미늄을 얇게 만들어 메탈 감성을 살림과 동시에 날카로운 디자인을 살렸다. 무게도 350g으로 경량화시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헤어밴드와 이어패드의 쿠션을 최고급 스폰지폼으로 만들어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사운드_출력은 50mm 드라이버 유닛이 담당하고 소리 최적화를 위해 41명의 전문가들이 모여 90일동안 54가지 파라미터를 조율하고 음질을 최적화시켰다는 설명이다.

▲ 출처=다얼유

#마이크_착탈식으로 설계해서 영화, 음악 감상 용도로 쓸 때는 마이크를 분리하고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OTG 커넥터를 사용하면 모바일 기기와도 연결해서 사용 가능하다. 또 볼륨, 마이크 음소거, LED, 진동 온·오프 등을 케이블 중간에 있는 유선 리모컨으로 모두 제어할 수 있다.

#한마디_다얼유 한국 디스트리뷰터 포트리스 관계자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인기에 힘입어 USB 게이밍 헤드셋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키보드, 마우스에 이어 헤드셋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_포트리스는 다얼유 직영몰을 통해 출시 기념 한정수량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기념 행사를 이용하면 22%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