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골드퍼시픽

#한줄요약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한 '한국 무협의 자존심'

#정보 2002년 첫 서비스를 시작해 16년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PC온라인게임 ‘파천일검’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됐다. 골드퍼시픽은 온라인게임 '파천일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파천일검 모바일'을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정식 론칭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천일검 '파천일검 모바일'은 2002년 만화책으로 출간돼 온라인 상에서 4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전설적인 무협 IP '파천일검'을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같은 해 출시돼 16년째를 맞이한 국산 온라인게임 '파천일검 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이기도 하다.

#무협_RPG PC게임 등장 이후 16년 만에 선보이는 이 작품은 고해상도 3D 그래픽으로 PC버전 '파천일검'의 시스템을 완벽하게 재현했EK. 깊이 있는 액션성과 각종 퀘스트, 아이템거래, 대규모 문파전, 무한 PK 시스템 등 차별화된 무협 RPG의 세계를 완성시켰다.

#PVP '파천일검 모바일'에서 가장 돋보이는 시스템은 'PVP 중심의 콘텐츠'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1대 1대전, 파티대전, 문파대전 등의 PVP로 이뤄져 있다. 특히 게임에는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12개의 행성이 존재하는데, 이 행성 별 보스가 드롭하는 최상급 아이템을 습득하기 위해 유저들이 격돌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는 기대해 볼만하다.

#이벤트 골드퍼시픽은 '파천일검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풍성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카페 가입 이벤트', '스크린샷 올리기 이벤트', ‘캐릭터 투표 이벤트’로, 참여만해도 총 5만원 이상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