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프렌드타임스코리아

#한줄요약 여심 저격 웹소설 기반 스토리 프리미엄 RPG

#정보 프렌드타임스코리아는 여성향 프리미엄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레드로터스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려한_궁궐생활 ‘레드로터스 for kakao’는 러브라인, 관직, 결혼, 가족 경영, 육아 시스템 등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주제로 공감을 이끌어낼 뿐만 아니라 한 번쯤 꿈꿔왔던 화려한 궁궐 생활 등은 게임을 즐길수록 뛰어난 몰입도를 자랑한다.

#일러스트 특히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여성들의 겜심을 저격할만한 화려한 의상과 인연 시스템 등으로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웹소설_스토리 유명 웹소설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마다 달라지는 결말은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갈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명_성우진 유명 성우진이 참여, 자신만의 보이스를 각각 캐릭터에 녹여냈다. 게임 내에서 우정과 사랑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티 요소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프렌드타임스코리아는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서버 오픈 후 7일동안 미션 달성 하면 한정 코스튬 장비 세트로 교환이 가능한 ‘의상 축제’ 이벤트, 5레벨 달성 시마다 특별한 보상이 제공되는 ‘레벨업 보상’ 이벤트를 벌인다. 이밖에 레벨, 던전, 구매, 복지, 장비, 전투력 등 인게임 내 스탯 목표를 달성하면 자색 장비, 결장, 타공석,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되는 ‘캐릭터 생성 7일’ 이벤트가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