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블루홀피닉스

#한줄요약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게임 명가의 골프게임

#정보 블루홀 자회사 블루홀피닉스가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미니골프킹(Mini Golf King)’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_캐주얼_골프 ‘미니골프킹’은 모바일 골프 게임으로 실시간 대전을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다. 직관적인 규칙과 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숙련된 사용자는 대전 상대와 물체, 지형에 따른 상호 작용을 통해 깊이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실시간_대전 맵의 물체와 지형이 공을 튀기거나 빨아들여 다양한 상황이 발생하고, 한정된 아이템 등 행운 요소로 역전 가능성도 있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랭킹 모드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경쟁해 상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기능으로 친구와 대전이 가능하다.

#캐주얼_스포츠_명가 블루홀피닉스는 2015년 출시한 ‘볼링킹’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400만건, 2016년 출시한 ‘아처리킹’이 4200만건을 돌파해 해외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차기작 ‘미니골프킹’은 소프트 런칭 결과 높은 잔존율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았다.

#한마디 김정훈 블루홀피닉스 대표는 “’미니골프킹’은 ‘볼링킹’, ‘아처리킹’과 같은 캐주얼 스포츠 게임을 통해 쌓아온 블루홀피닉스의 핵심 제작 역량을 투입한 게임이다”며 “’미니골프킹’의 성공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캐주얼 게임 제작사로서의 존재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