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자신들의 장점을 십분 살린 키덜트 아이템을 선보였다. 제냐 토이즈 컬렉션이란 이름의 이 컬렉션은 키덜트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 출처=에르메네질도 제냐

이 컬렉션은 ‘현대적인 장인정신’이라는 제냐의 콘셉트에 맞춰 철저하게 만들어졌다. 덕분에 전통적인 소재부터 감각적인 소재가 적재적소에 사용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제냐 토이즈 컬렉션은 펠레 테스타 카드 케이스다. 말 그대로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이 케이스는 펠라 테스타 특유의 패턴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모습이다. 컬러 또한 브라운 계열의 2종류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출처=에르메네질도 제냐

카드 게임에 이어 도미노 게임 콘셉트의 펠레 테스타 도미노 게임 역시 주목해야 한다. 도미노 게임을 위한 모든 것이 들어있는 이 세트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럭셔리를 느끼기 부족함이 없다. 스틱 하나하나에도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손길이 더해졌다. 케이스는 짙은 브라운 컬러의 단단한 가죽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을 더했다.

▲ 출처=에르메네질도 제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아이템은 다름 아닌 와이리스 헤드폰이다. 테그놀러지컬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펠레 테스타 와이리스 헤드폰은 여느 하이엔드 헤드폰 부럽지 않다. 마스터 & 다이나믹과 협업으로 만들어진 덕분에 기본 이상의 성능을 과시한다. 펠레 테스타 와이리스 헤드폰 역시 다름 제냐 토이즈 컬렉션처럼 브라운 컬러가 디자인의 중심을 잡고 있다. 거치대 역시 마련돼 품격을 더했다. 언급했듯이 3가지 제냐 토이즈 컬렉션은 펠레 테스타에 기반을 두고 있는 만큼 독특한 패턴을 품고 있다. 덕분에 그 어떤 키덜트 제품보다 럭셔리하고 특별한 느낌을 전한다. 

▶ 지구에서 가장 매력적인 시계 집결지 [타임피스 서울투베이징 홈페이지]

▶ 타임피스 서울투베이징  공식 포스트 [타임피스 서울투베이징 N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