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넥스트플로어

오늘(3일)의 게임&가젯 뉴스 모아보기

#판타지워택틱스R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한 모바일 SRPG '판타지워택틱스R’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사방신 ‘현무 진요’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로드 일행의 이야기를 담은 세계정복 지역 ‘망혼곡’과 주먹 속성의 균형형 신규 영웅 ‘흑사’를 추가했다. 또 신규 각성 영웅 ‘체니’, ‘진’을 선보이고 11월 한달 동안 매주 ‘에너지’, ‘골드’, ‘수정’ 등 새로운 상품이 등장하는 ‘2주년 기념 스페셜 상점’을 개설했다.

#야생 팡스카이는 PC MMORPG '야생'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3일부터 6일까지 비공개시범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팡스카이 PC웹게임 신작 '야생'은 정파와 사파의 양 진영을 배경으로 한 무협 MMORPG로, 화려한 스킬과 특색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베리드스타즈 넥스트플로어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 ‘베리드 어 라이브(Buried A Live)’의 타이틀명을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로 확정하고 신규 이미지를 공개했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시리즈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번째 콘솔 타이틀로, 지난 2월 관련 영상을 공개하고 개발을 공식화했다.

#하이퍼유니버스 넥슨은 온라인게임 개발사 씨웨이브소프트에 양사간 파트너십과 게임 라인업 강화의 목적으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로 넥슨은 ‘씨웨이브소프트’에서 개발 예정인 차기작 3종에 대한 우선 협상권을 확보했으며, 현재 서비스 중인 PC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의 스팀 버전을 넥슨 북미 법인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애니팡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대표 IP(지식재산권)인 '애니팡 프렌즈'를 활용한 캐릭터 제품들이 전시되는 '애니팡 프렌즈' 팝업 스토어'를 개설, 운영한다고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현대백화점과의 제휴를 통해 지난달 26일까지 진행한 충청점 팝업 스토어에 이어 11월3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일주일간 팝업 스토어를 개설한다고 전했다. 지난 주 진행된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일주일 동안 4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애니팡 프렌즈'의 인기를 수도권으로 확대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또한 팝업 스토어 개설에 맞추어 선보인 아로마 향수류, 기존 제품을 고급화한 티셔츠 인형 및 첫 공개되는 레저용품 등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애니팡 프렌즈' 제품군으로 관심을 모은다.

#트리오브세이비어 넥슨은 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 ‘새로운 구원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구원자’는 ‘더 세이비어(The Savior)’ 대규모 캠페인의 두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로 클래스 확장, 신규 클래스 4종, 신규 모드 및 무기, 방어구 추가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EOS M5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자사 대표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가 홍콩디자인센터(HKDC)가 주관하는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DFA 어워드) 2017’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DFA 어워드'는 아시아의 관점에서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해 전 세계에 알리는 아시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상이다. 홍콩 정부 출자의 비영리 산하기관인 홍콩디자인센터의 주관 하에 2003년부터 시작됐으며 올해 15회를 맞았다. 심사기준은 아시아에서의 영향력을 포함해 디자인 우수성, 기술 활용, 상업성 등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가 진행된다.

#지포스GTX1070Ti 전 세계 1위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에이수스가 엔비디아 최신의 지포스 GTX 1070 Ti GPU를 기반으로 하는 에이수스 지포스 GTX 1070Ti 시리즈를 발표했다. 엔비디아에서 새롭게 발표한 지포스 GTX 1070 Ti GPU를 기반한 에이수스 지포스 GTX 1070 Ti 시리즈를 통해 게이머들은 모든 게임에서 초고속의 성능, 에이수스만의 첨단 냉각 솔루션, 최고의 안정성과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통한 개별적인 구성으로 뛰어난 성능을 만끽할 수 있다.

#그림노츠 플레로게임즈는 현재 출시 사전예약 중인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의 인기 모바일 RPG ‘그림노츠’의 신규 BI를 공개했다.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며, 4분기 중 국내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더헤드폰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브라기(Bragi) 더헤드폰이 11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구매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라기는 무선 이어폰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창조하며 150개 이상의 특허를 획득, 코드프리 이어폰(완전 무선 이어폰)의 선구자로서 스마트기기 시장을 바꿔 놓고 있다. ‘더 헤드폰’은 동급 최고 수준인 6시간의 재생 시간을 비롯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겸비하고 있는 제품이다. 기술적으로 근거리 자기 유도방식인 NFMI을 통해 코드프리 이어폰의 고질적 문제인 두 개의 이어폰 사이의 끊김 현상을 혁신적으로 보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