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페이유

오늘(27일)의 게임&가젯 뉴스 모아보기

#지니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추석 시즌을 맞이해 지니오(Genio)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바쁜 추석 연휴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에게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로움을 선사하고자 커피 머신 ‘지니오(Genio)’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Genio)’는 조이스틱으로 한번에 물 용량뿐만 아니라 따뜻한 음료 또는 차가운 음료 선택이 가능하다. 최대 15바 압력 펌프를 통해 카페에 가지 않고도 바리스타가 갓 내린 듯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초코치노 등 고퀄리티의 커피와 음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로스트사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가 신규 용병 ‘타락의 아자젤’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타락의 아자젤’은 192번째 신규용병으로 악마를 생성한 후 순간 이동 공격이 가능한 유니크 용병이다. 특히 상대를 따라다니는 악마를 불러내 공격하는 ‘타락천사의 강림’, 하늘에서 불꽃을 떨어트리는 ‘번뇌의 추락’, 순간 이동해 상대를 타격할 수 있는 ‘재앙의 추락’, 특정 위치에 화염구 공격을 가하는 ‘공포의 추락’ 등 치명적인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의 한국 서비스 티저 사이트를 열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배틀그라운드는 고립된 섬에 떨어진 100명의 이용자가 각종 무기와 차량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최후의 1인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일명 ‘배틀로얄’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올 3월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유료 테스트 버전(Early Access, 얼리억세스)으로 글로벌 시장에 먼저 출시된 이후, 2017년 세계 최고 흥행작으로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페이유알파 글로벌 짐벌 브랜드 페이유 테크 한국 공식 수입원 페이유 코리아가 전문가용 짐벌 알파시리즈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알파 1000은 1kg 이내의 미러리스 카메라, 고프로, 소니 등 액션캠, 스마트폰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알파 2000은 2kg 내의 DSLR 카메라용으로 두 제품 모두 원핸드와 듀얼핸드로 전환이 자유롭다. 이번 신제품은 더욱 강화된 기술로 모터 스스로 다양한 무게에 자동 적응하고 360도 회전은 물론 타임랩스 촬영 설정도 가능하며 듀얼핸드의 경우 9개의 1/4인치 홀이 있어 삼각대, LED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가 더욱 향상되었으며 두 개의 배터리로 최장 12시간까지 작동 가능하다.

#서든크로스 디포윈게임즈는 모바일 SF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서든크로스’를 국내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서든크로스'는 서기 2475년 폐허가 되어버린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한 SF MMORPG로, 기후 제어장치의 오작동으로 파괴된 지구를 떠난 인류가 다시 귀환하면서 벌어지는 종족 간의 세력다툼과 자원 쟁탈전을 그린다.

#몬스터길들이기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단동’을 추가하고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동’은 현무, 백호, 주작과 함께 동방의 사신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총 4종의 수호신장 캐릭터 중 처음으로 공개됐다. ‘수련’이라는 독자적인 성장 시스템을 갖고 있으며, 같은 수호신장 캐릭터를 재료로 사용해 15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프로야구H2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새로운 콘텐츠 3종을 즐길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10월26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2 출시 이후부터 9월25일까지 사용한 게임 내 재화(위닝볼)에 따라 배트를 받는다. 배트는 교환 상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컴투스프로야구2017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7'에서 양준혁 야구재단이 운영하는 멘토리 유소년 야구단 후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컴프야 2017의 사회공헌 이벤트는 미래 세대의 가치를 높이는 컴투스 ‘미래희망더하기’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양준혁 야구재단이 운영하는 멘토리 유소년 야구단의 유니폼·장비 등을 지원하게 된다.

#프렌즈팝 NHN픽셀큐브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이 즐길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이벤트 공지 또는 ‘프렌즈팝’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비긴즈 게임빌이 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출시 전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히트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선 만큼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출시 전까지 주요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보석’, ‘골드’, ‘만능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해 모바일로 재탄생시켰으며, 원작의 약 2천년 전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