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니코리아, HD 데스크톱 화상회의 ‘PCS-XL55’ 출시
소니코리아는 H.264 코덱을 채택해 HD 영상(720p, 초당 최대 60 프레임)을 전송하고 에코 제거 기능을 탑재해 자연스러운 스테레오 음성을 구현할 수 있는 HD 데스크톱 화상회의 제품 ‘PCS-XL55‘를 출시했다. 소니 PCS-XL55는 H.264 베이스라인 프로파일(Baseline Profile)뿐만 아니라 H.264 하이 프로파일(High Profile)을 지원함으로써 낮은 대역폭에서도 HD 화상회의를 쉽게 구현할 수 있다.

브라더, 다양한 용도 라벨 프린터 ‘PT-2030’ 첫선
프린터/복합기 전문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가 기업과 오피스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데스크톱 라벨(label) 프린터 ‘PT(P-TOUCH) 2030’을 출시했다.
브라더의 P-TOUCH 라벨 프린터는 전 세계 라벨 프린터 시장에서 약 6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시장 선도 제품. 대형 물류업체의 물류관리 데이터 표시부터 네임 스티커, 바코드, 가격표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의 라벨 출력에 사용되고 있다.

테스토 코리아, 용광로 등 정밀 촬영 열화상 카메라
고압전류 및 용광로 등 고온의 장소를 1280 X 960 Pixel의 선명한 열화상으로 정밀하게 측정하고, 열 변화 과정을 실시간 비디오로 촬영할 수 있는 열화상 카메라가 나왔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지사장:이명식, www.testo.co.kr)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던 기존의 열화상 카메라를 고품질 기능과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신제품 testo 885와 testo 890을 출시했다.

뷰티

LG생활건강, ‘빌리프 피트 미라클 크림&아이크림’ 2종
LG생활건강은 수천 년의 허브 에너지가 숨 쉬는 피트랜드의 추출물을 담아 만든 ‘빌리프 피트 미라클(Peat Miracle) 리바이탈 크림&아이크림 2종’을 선보였다.
‘빌리프 피트 미라클 라인’은 지구상의 3% 밖에 되지 않는다는 툰드라 지역, 그 중에서도 허브의 강한 생명력이 잠들어 있어 희귀한 허브 유적지로 꼽히는 핀란드 허브 툰드라 ‘피트랜드’의 허브 에너지를 담은 제품이다.

마몽드, 잎새버섯 영양 담은 ‘울트라 리페어 크림’
마몽드는 잎새버섯의 풍부한 영양으로 피부 노화의 3대 증상을 개선시켜주는 울트라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마몽드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30대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탄력 저하, 잔주름, 칙칙함의 3가지 피부 노화 고민을 집중적으로 해결해 주는 제품.특히 최대 45kg까지 자라는 잎새버섯의 놀라운 자생력으로부터 발견한 자연의 지혜를 담은 제품이다.

올리비아하슬러, 박진희 패션 감각을 닮은 ‘잇 백’ 제안
출연하는 작품마다 감각적인 스타일로 새로운 패션을 선보이는 배우 박진희가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잇 백(it-bag)을 제안한다. 올리비아하슬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박진희는 그녀의 이름을 내세운 ‘Jin Hee BAG’을 선보였다. 악어 고유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크로커다일 가방은 섬세한 디자인과 심플한 브라운 컬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이 한껏 살아난다. 넉넉한 빅 백 사이즈로 실용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어느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금융

G마켓-외환은행, 윙고(WingO) 카드 출시 이벤트
외환은행은 G마켓과 제휴하여 ‘G마켓-외환 윙고 카드’를 출시하고,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마켓-외환 윙고 카드’는 G마켓 사용 시 최대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할인 받지 못하는 사용 건에 대해서는 1% Yes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신요금, 대중교통, 패밀리레스토랑, 커피, 아이스크림, 패스트푸드, 편의점 이용 시 최대 10%의 Yes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중소기업 위(We)드림 대출’ 본격 나서
우리은행은 유로존 재정 위기로 고통 받고 있는 중소·SOHO기업에 대한 시설자금 등의 지원을 확대하기 위하여 ‘중소기업 위(We)드림 대출’을 5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을 통해 중소기업에게는 시설자금 한도와 담보인정비율을 우대하여 대출 한도를 확대해 주고, 기업체의 임직원에 대해서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하여 줌으로써 중소기업은 물론 기업체 임직원 까지 혜택의 범위를 넓혔다.

KB국민은행 ‘STAR TABLE’ 자산관리 서비스
KB국민은행은 고객 자산관리 서비스 브랜드 `STAR TABLE'을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크게 포트폴리오 관리, 맞춤형 자문, 라이프케어로 구성돼 있다. 포트폴리오 관리 서비스는 자산현황 보고서 분석을 통해 상품의 적정한 가입 여부 점검, 고객별 투자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 제안, 리밸런싱과 함께 이에 근거한 적정 상품을 추천해준다.

Motor

한국GM, 쉐보레 첫 글로벌 중형차 ‘말리부’ 공식 발표
한국지엠주식회사는 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전시관에서 쉐보레 (Chevrolet)의 첫 글로벌 중형차 ‘말리부(Malibu)’ 신차발표회를 개최했다. 쉐보레 말리부는 4일 사전 계약에 이어 오는 11월 중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은 “말리부는 매력적인 스타일과 안락한 실내 공간, 탁월한 핸들링과 최고 수준의 안전성 등을 두루 겸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차, 쏘나타 커스터마이징 ‘튜익스(TUIX) 팩’
현대자동차는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쏘나타만의 커스터마이징 차량인 ‘쏘나타 튜익스(TUIX) 팩’을 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튜익스(TUIX)는 현대차 최초의 커스터마이징 브랜드로 커스터마이징의 또 다른 표현인 ‘튜닝(Tuning)’과 혁신, 표현의 의미를 가진 ‘Innovation’, ‘Expression’의 합성어로서 제품의 혁신과 함께 고객의 다양한 표현 욕구를 충족시킨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아시아 최초 2012년형 모델 론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신모델 2종을 포함한 할리데이비슨 2012년형 모델을 아시아 시장 최초로 론칭하고 5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2012년 할리데이비슨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모델은 ▲주행 환경에 따라 모터사이클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다이나 스위치백(FLD)과 ▲낮고 긴 차체로 아름다운 라인을 자랑하는 소프테일 블랙라인(FXS)이다.

이학명 mrm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