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은 대체휴일 이틀과 9일 한글날까지 겹치면서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최장 열흘간 쉴 수 있다. 긴 연휴를 알차게 보내고 소중한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 위한 고민에 들어갔다면 손상된 모발, 기름진 두피, 힘없는 모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케어해 줄 수 있는 상품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특히 지루성 두피염, 민감성 두피로 모발 손상과 탈모가 생길 위험이 높은 계절 가을로 접어들었기 때문에 이 시기 센스 있는 선물로 추천한다.

 

극손상 모발에 윤기를

‘함빛 극손상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려 스페셜 함빛모 세트’는 동백, 오미자, 석류 등 세 가지 붉은 성분과 발효 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근부터 모발 속에서 모발 끝까지 빈틈없는 3중 케어를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보통 여성들의 경우 잦은 헤어스타일 변화로 갈라지고 약해진 손상된 모발이 되어 고민하는 경우가 많아 선물로 제안하기에 좋다.

 

지성 두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개운함 사용감 선사

‘려 스페셜 청아모 세트’는 피지 분비를 억제해주는 발효박하액 성분과 솔잎 추출물이 찝찝한 두피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청아 두피딥클렌징’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공 속 오염물질을 흡착하는 우뭇가사리 추출물과 자연유래 녹색 알갱이가 스케일링한 듯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해 지성 두피로 고민한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힘없이 축 처지는 머리가 고민이라면?

‘려 스페셜 흑운모 세트’는 발효초콩의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 뿌리에 볼륨을 더하고, 인삼 성분이 모근을 강화해 모발을 풍성하게 케어해주는 ‘흑운 모근영양’ 라인으로 구성된 선물이다. 가늘고 힘없는 모근과 모발을 풍성하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꾸는 데 제격인 선물이다.

려(呂) 추석 선물세트는 9월 중순부터 국내 주요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려 스페셜 함빛모 세트’, ‘려 스페셜 청아모 세트’, ‘려 스페셜 흑운모 세트’ 모두 3만1900원대다.

아울러 국내 홈플러스(사전예약 기간: 8월 10일~9월 20일), 이마트(사전예약 기간: 8월 14일~9월 18일), 롯데마트(사전예약 기간: 8월 14일~9월 20일) 등 주요 유통사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데, 사전예약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