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다.

#액스 넥슨이 서비스하고 넥슨레드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AxE(액스)’가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14일 국내 안드로이드OS, iOS 버전으로 동시에 그랜드 오픈한 ‘AxE(액스)’는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2위를 유지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7일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특히 구글 플레이에서는 평점 4.3점으로 인기 게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ES-RL13 파나소닉코리아는 인체공학적 럭셔리 디자인의 신제품 전기면도기 ‘ES-RL1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나소닉 ‘ES-RL13’은 빠르고 편리한 건식 면도는 물론 면도거품이나 쉐이빙 젤과 함께 사용하는 습식 면도 두 가지 모두 가능하며, 간편한 사용·관리법으로 전기면도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RL13’은 파나소닉의 기술력과 일본 전통 검을 만드는 장인 기술이 결집된 마이크로 블레이드 테크놀로지(Micro Blade Technology)로 제작된 고품질의 3중 면도날이 어떤 타입의 수염이든 완벽하게 면도한다. 내부의 정교한 30도 예각 나노 레벨 면도날은 굵고 짧은 수염도 빠르고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다.

▲ 출처=파나소닉

#보스QC 보스(BOSE)가 올 가을 최대 연휴를 맞아 9월18일부터 10월9일까지 ‘보스 노이즈캔슬링 QC 시리즈 신제품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최장 10일간 계속되는 추석 황금연휴 동안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가을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장시간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 있는 ‘노이즈캔슬링 QC 시리즈’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세일 이벤트를 기획했다.

#퓨어i9 글로벌 리딩 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퓨어i9 출시를 기념해 슬로건 ‘당신이 삶을 즐기는 사이 집안을 깨끗하게’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 최초 3D 비전 시스템을 탑재한 퓨어i9의 혁신 기술을 영상과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삼국블레이드 네시삼십삼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규 장수 곽가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장수로 요절한 위나라의 책사 곽가 봉효가 추가됐다. 곽가는 하비성에서 공성하는 여포를 상대로 두 개의 강둑을 무너뜨려 성 안으로 물이 들어가게 만들고 고립시키는 ‘수계(水計)’를 이용해 여포를 생포한 전략가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강렬한 불을 이용해 전장을 압도하고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서머너즈워 ‘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첫 번째 지역 본선 대회가 지난 16일 중국 상하이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전세계 e스포츠 대회 ‘SWC’의 상하이 지역 본선을 개최하고 월드 파이널에 진출할 SWC 상하이 대표를 최종 선발했다고 밝혔다. ‘SWC’ 월드 파이널을 향한 첫 번째 대회인 상하이 본선은 월드 아레나 랭킹을 바탕으로 선발된 총 16인 선수들의 토너먼트 경기가 진행됐다. 대회는 5시간 넘는 장시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열띤 관심 속에 진행됐으며, 경기가 거듭될수록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로 객석에서는 환호와 탄성이 쉼 없이 터져 나왔다.

#레이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대규모 부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활 업데이트는 신규 실시간 레이드, 서리 각성 캐릭터 4종, 레이븐 장신구 4종 등 신규 콘텐츠를 비롯해 기존 실시간 레이드의 개편으로 이용자의 만족도와 새로운 즐거움을 대폭 높인 것이 특징이다.

#K780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미국 미시건 주에서 개최된 ‘IDEA 2017’에서 로지텍의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780이 소비자 기술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DEA 심사위원들은 K780이 데스크탑과 노트북,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사용 가능해, 무선 키보드의 개념을 새로이 정립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로지텍 K780은 올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2017 iF 디자인 어워드,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 IDEA 어워드)에서 총 3관왕을 수상하며 로지텍의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로열블러드 게임빌이 자체 개발 기대작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 모집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열블러드’가 게임빌이 내세운 플래그십으로 주목받으면서 출시 전부터 국내·외에서 입소문이 퍼졌다. 특히 최근 시작한 CBT 사전 모집에 신청자가 몰리면서 하루 만에 10만명을 돌파, 유저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출처=캐논

#XF405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초고화질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4K 프로페셔널 캠코더 ‘XF405'과 풀 HD 프로페셔널 캠코더 'XA15’을 발표했다. 캐논의 프로페셔널 캠코더 라인업은 뛰어난 광학 성능을 바탕으로 소형·경량으로 디자인해 촬영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보도와 다큐멘터리와 같이 특히 핸드헬드 촬영이 많은 제작 현장에서 효율적인 촬영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 2종 캠코더 역시 콤팩트한 바디와 가벼운 무게로 다양한 촬영 현장을 지원하며 기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