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유닉스전자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오늘의G 104

#한줄요약 언제 어디서든 촉촉한 머릿결 테이크아웃할 수 있는 워터 볼륨 이온 브러시

#출시정보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촉촉한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워터 볼륨 이온 브러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온 이온 배출구에서 200만개 이상의 이온이 연속적으로 분사된다. 간단한 빗질만으로도 건강하게 윤기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테이크아웃 시리즈의 이온 브러시 라인을 강화한 제품이다. 기존 이온케어 기능에 헤어 볼륨 효과까지 더했다.

▲ 출처=유닉스전자

#브러시 기존 제품보다 브러시 모를 얇고 유연하게 만들고 빗살 끝을 둥글게 처리했다. 마른 모발뿐만 아니라 젖은 머리도 당김없이 브러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발의 끊어짐 현상을 막고 헤어에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휴대성 한손에 들어오는 작고 귀여운 디자인에 핑크 컬러를 적용해 여성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무게가 87g(배터리 제외)정도로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다.

▲ 출처=유닉스전자

#유지관리 이번 신제품은 AAA형 건전지 3개를 이용한다. 전원 표시 램프에 상태가 확인되면 일반 빗처럼 빗어 내리기만 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분리형 브러시 타입으로 몸체에서 브러시를 손쉽게 분리해 물 세척을 할 수 있다. 보호캡이 내장되어 있어 위생적인 보관·관리가 가능하다.

#구입 유닉스전자의 네 번째 테이크아웃 시리즈인 ‘워터 볼륨 이온 브러시’는 9월 하순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