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로스트킹덤 네시삼십삼분은 팩토리얼게임즈에서 개발한 대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이 일본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로스트킹덤’은 구글플레이와 애플에 동시 출시되며, ‘폭주열전 단차의 호랑이’와 ‘도쿄 7th’ 등으로 이름을 알린 도넛츠(Donuts, 대표 니시무라 히로나리)가 현지 서비스를 맡는다.

#블레이드&소울 엔씨소프트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의 신규 레이드 던전(Raid Dungeon)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새로운 레이드 던전은 ‘태천왕릉’이다. 블소 이용자는 9월 20일부터 ‘태천왕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출처=엔씨소프트

#검은사막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을 터키와 MENA(중동&아프리카)지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터키와 MENA 지역의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를 현지시간 6일 오전 11시(한국시간 오후 5시) 오픈하고 패키지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터키와 MENA 지역에 출시하는 ‘검은사막’은 터키어와 영어를 지원하며 펄어비스가 직접 서비스한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인력 충원과 현지 사무소 설립 준비를 마쳤다.

#전함제국 글로벌 3000만다운로드를 돌파한 ‘전함제국 for kakao’를 이제 원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해상 전투 게임 ‘전함제국 for kakao’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구글 플레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 ‘전함제국 for kakao’는 1,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이 등장해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해상 전투 게임으로 출시 직후 구글 인기 게임 1위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삼국블레이드 네시삼십삼분은 액션스퀘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삼국블레이드’를 대만을 포함한 3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삼국블레이드’는 현지 게임업체 게임드리머를 통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됐다. 대만·홍콩·마카오에 우선 출시되며, 4분기 중 동남아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드래곤블레이즈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 4 무대 ‘세계수의 영혼’ 콘텐츠에 영웅 모드와 전설 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전투 콘텐츠보다 높은 난이도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예상된다. 더불어 캐릭터 레벨도 최대 117까지 6단계 확장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빛의계승자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국내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내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게임빌은 15일까지 10일 간 테스트를 진행, 해당 기간 본격적으로 게임성을 점검하고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현재 공식 카페에는 게임 소개 영상도 공개되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롤다이스 테크주스는 현재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신개념 카드배틀 보드게임인 '롤 다이스: 삼국지’의 일본 버전 ‘삼국지 다이스(三国志ダイス)’를 일본 퍼블리셔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을 비롯한 현지 퍼블리싱 서비스는 보야지 싱크 게임즈(VOYAGE SYNC GAMES)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거친 뒤 이번 가을에 정식 런칭할 예정이다.

▲ 출처=에이서

#크롬북15 전 세계 크롬북 판매 1위 업체인 에이서가 IFA 2017에서 크롬북 신제품 ‘크롬북 15’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크롬북 15’은 알루미늄 커버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1.72kg의 가벼운 무게 그리고 18.9mm의 얇은 두께를 통해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15.6인치 풀HD 디스플레이(1920×1080)를 통해 선명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2개의 스피커는 사용자에게 생생한 음질을 느끼게 해준다.

#아이케어 벤큐코리아는 유통 협력사, 기자, 학부모 블로거를 대상으로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벤큐는 그 동안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업계를 선도해왔던 시력 보호 기술에 대한 소개와 아이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했다. '우리 가족 눈 건강 지킴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벤큐의 아이케어 모니터 체험 행사는 바쁜 현대인들과 성장기의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한 눈 건강을 위한 벤큐의 지속적인 노력을 엿볼 수 있는 자리였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