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한국후지필름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오늘의G 96

#한줄요약 트렌디 컬러 입은 업그레이드 인스탁스

#출시정보 한국후지필름은 즉석 카메라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9’를 31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9 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탁스 미니9’는 기존 ‘인스탁스 미니8’ 제품에 기능과 컬러를 보완한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다.

#업그레이드 전면에 셀피 미러를 추가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찍을 수 있게 했다. 또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컬러 기존 ‘인스탁스 미니8’은 파스텔톤 컬러로 ‘소녀 카메라’라는 별칭이 있었다면, 이번 ‘인스탁스 미니9’는 트렌디한 컬러인 코발트 블루, 아이스 블루,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전 연령대의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 출처=한국후지필름

#촬영 4가지 노출 모드 중 노출 정도에 따라 적합한 촬영 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으로 간편하게 카메라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Hi-Key 모드로 밝고 경쾌한 사진을 담을 수 있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구매처 ‘인스탁스 미니9’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본점, 월드타워점, 부산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교보문고(강남점, 광화문점), 반디앤루니스(강남점, 부산센터점), 헬로그래피, 일렉트로마트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마디 “기존에 큰 인기를 얻었던 ‘인스탁스 미니8’에 기능과 컬러를 업그레이드한 톡톡 튀는 색상의 ‘인스탁스 미니9’를 출시하게 됐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개성있는 컬러뿐 아니라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필수템이 될 것입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가 말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