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윈마이 미니2 윈마이 한국 공식 파트너 코마트레이드를 통해 제품을 공급받은 에디샵에서 온라인 쇼핑사이트 11번가를 통해 오는 25일 0시부터 윈마이 미니2 행사를 시작한다. 윈마이 미니2는 11번가 긴급공수에서 2만4900원의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300대의 한정수량으로 블랙 색상 제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색상으로 오직 11번가에서만 구매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와 함께 포토 상품평을 기재해주는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샤오미 미밴드2(10명)와 윈마이 요가매트 (2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출처=골드퍼시픽

#왕의여자 골드퍼시픽은 화끈한 진영전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 '왕의 여자'를 안드로이드 플랫폼인 원스토어에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왕의 여자'는 중국 청나라 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된 MMORPG로, 청나라의 왕자 강희제와 반란군의 공주 이이환의 애틋한 사랑을 그려낸 스토리가 주목을 받아 중국판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불린다.

#탱크커맨더즈 넥슨은 씨스타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탱크 커맨더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일까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탱크 커맨더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TPS 게임으로, ‘탱크’와 ‘드론’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대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팀 데스매치’, ‘거점 쟁탈전’, 등 최대 10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 모드를 비롯, 토너먼트, 이벤트 대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메이플스토리2 넥슨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길드 레이드 ‘제논 시스템’을 오픈했다. 새롭게 추가된 ‘제논 시스템’은 50레벨 이상의 길드 가입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10명의 유저가 협력해 ‘아프렐라 오지’, ‘무지개 슬라임 공장’, ‘불사의 결투장’ 등 총 5개의 스테이지를 순차적으로 공략하는 방식이다. 매주 목요일을 제외한 전일 참여 가능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경험치’, ‘길드 경험치’, ‘길드 코인’, ‘길드 기금’, ‘메소(게임머니)’ 등 매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탄폴 넥슨은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와 리스폰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온라인 FPS게임 ‘타이탄폴 온라인’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9월13일까지 진행한다. 넥슨은 24일부터 9월13일까지 준비된 게임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반응을 확인하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실제 라이브 서비스 환경과 동일하게 24시간 서버를 오픈하고, 매주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라이브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검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테일즈런너R 넥슨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테일즈런너R’이 국내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출시된 ‘테일즈런너R’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독특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D850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니콘 하반기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차세대 고해상도 FX 포맷 DSLR 카메라 ‘D850’을 발표하고 하반기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니콘 그룹의 우시다 카즈오 사장을 비롯해 영상사업부문 총괄을 맡은 고큐 노부요시 영상사업부장, D850의 개발 총괄을 담당한 무라카미 나오유키 설계총괄부장이 참석해 니콘 그룹과 새롭게 발표한 D850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달 25일 개발 발표를 진행한 이후 한 달 만에 정식 공개된 D850은 고해상도와 뛰어난 고속 촬영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풍경, 스포츠, 웨딩, 패션 및 멀티미디어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진 애호가들을 위한 FX 포맷 DSLR 카메라다.

#난세삼국 삼국지 게임 명가 디지털 스카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전략 게임 ‘난세삼국’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난세삼국’은 삼국지 시대의 전설적인 명장들을 등용하는 수집 RPG와 병종의 상성과 전술적인 배치가 요구되는 전략 시뮬레이션, 그리고 실시간 전략 게임 요소를 가미한 게임이다.

#아이온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라이브·마스터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데바네 민박’ 이벤트 ▶’PC방 주말 접속’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아이온 이용자는 9월 13일까지 ‘데바네 민박’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레기온 홍보글을 이미지 게시판에 올린 추천, 댓글 수 등 상위 10개 레기온은 보상(특별 제작 머리띠, 외형 변신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올 여름 진행한 대규모 콘텐츠 확장으로 서비스 순항 중이다. 검은사막은 출시 이후 쉼 없는 업데이트로 이용자들로부터 사랑 받아 왔으며, 올 여름 역시 대규모 캠페인 ‘어메이징 어드벤처’을 실시하며 15번째 신규 캐릭터 ‘미스틱’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로 호평을 받았다.

#베인글로리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삼성전자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해, 자사의 모바일 e스포츠 선두 게임 ‘베인글로리’가 삼성 덱스(DeX)를 지원하는 2.8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베인글로리는 올해 뉴욕에서 개최된 ‘삼성전자의 하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8 언팩 행사’에서 삼성 덱스에 최적화 된 콘텐츠로서 소개됐다. 베인글로리 2.8 업데이트부터 모든 삼성 덱스를 지원, 갤럭시S8,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8 등의 장치와 연결해 마우스와 키보드를 활용할 수 있으며 베인글로리가 보유한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컨트롤을 PC처럼 즐길 수 있다.

#블레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리빌드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블레스’가 시스템과 콘텐츠에 대한 근본적인 변화를 꾀하고자 8월부터 진행중인 ‘리빌드 프로젝트’를 세부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음양사 카카오의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출시 약 3주만에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사전예약 170만을 모으며 지난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음양사’는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다운로드 1위를 석권하며 5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으며, 여세를 몰아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에 각각 안착하는 등 올 여름 최고의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 출처=넥슨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넥슨은 24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에 여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캐릭터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던전’을 오픈하고, 첫 번째 던전인 ‘출동! 스페이스 특공대!’를 추가했다. ‘스토리던전’은 특정 캐릭터를 수집했을 때만 입장 가능하고, 해당 캐릭터 조합만으로 공략해야 하는 특수 던전이다. 아울러 ‘레고 넥소나이츠’ 테마의 인기 캐릭터이자 최초의 마법 방어형 레전드 등급 영웅 ‘마그마 장군’과 전투력이 뛰어난 마법 공격형 레전드 등급 여성 영웅 ‘라바리아’를 추가했다.

#별이되어라! 게임빌이 자사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신규 동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시 이래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반향을 일으키며 지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스테디셀러로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서도 인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초월 타이탄 동료인 궁수 ‘초월 셀레네’와 도적 ‘초월 크리오스’ 2종을 공개하면서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방대한 스케일의 전투 분위기를 가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