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음양사 카카오가 올 8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는 홍보 모델 ‘아이유’가 부른 공식 테마곡 ‘천년의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천년의 신곡’ 은 ‘음양사’ 게임 속 환상적이고 동양적인 색채를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 아이유의 신비로운 음색으로 그려낸 것이 특징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그 기묘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펜타스톰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가 이용자들간 대회 활성화를 위해 ‘우리동네 펜타스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펜타스톰’은 이용자들로부터 신청을 받아 매주 월요일 발표되는 당첨팀에게 대회상금과 간식거리를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매일 신청 가능하며, 9월1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간의 대회 활성화를 위한 이번 이벤트는 ‘BJ가 함께하는 동네 대전’과 ‘우리끼리 동네 대전’ 2가지로 나뉜다.

▲ 출처=팡스카이

#오캣스트라 팡스카이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오캣스트라'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8일부터 구글스토어 유저를 대상으로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CBT)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CBT는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누구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대부분의 콘텐츠가 공개되어 제한 없는 화끈한 베타 테스트가 될 전망이다.

#TG-5 시원한 여름을 위해 올림푸스 방수 카메라와 액션캠 구매시 네오홀릭 아쿠아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7월11일부터 8월31일까지 오픈마켓 nsmall, 11번가 G마켓, 옥션, 티켓몬스터, 인터파크, 명품마을(이에스티디지털) 카메라에서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올림푸스 TG는 방수, 방한, 방진, 내충격에 특화된 라인업 제품으로써 방수카메라 TG-5는 플래그쉽 모델로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며 물놀이와 놀이기구, 익사이팅한 여름철 아웃도어에서 누르기만 하면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준다.

#전함제국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제국의귀환’에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전함제국’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는 2015년에 이어 두 번째 행사로,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과 부산서 약 100여명의 이용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맥 파티 형식으로 열렸다.

#검볼앤던전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이 원스토어 정식 출시 2일 만인 지난 15일 신규인기 순위 1위와 무료 베스트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지난 13일 원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검볼앤던전’은 짜임새 있는 스토리의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와 다양한 방식의 퍼즐, 검볼(캐릭터)을 육성하고 진화시키는 RPG의 재미를 하나로 모은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 출처=스마일게이트

#큐라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가 대규모 여름 에픽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픽 업데이트는 지난 5월 진행한 유저 간담회에서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마도서의 빠른 성장을 돕는 콘텐츠 추가, PVE 시스템 개선 등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모험 외에도 마도서의 전투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인 ‘퀘스트 의뢰소’를 선보일 계획이다.

#별이되어라! 게임빌이 자사 간판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간 초미의 관심사였던 ‘아크엔젤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가세하는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로 마니아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에 ‘별이되어라!’는 ‘아크엔젤 시스템’을 최초로 공개한다. ’아크엔젤’이 변신한 ‘아크버스터’를 새롭게 등장시켜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전망이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