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전산후마사지로 유명한 더 트리니티 스파가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뷰티 피부관리 스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대상 수상을 받은 더트리니티스파는 주)엘앤케이 웰니스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네 가지 약속을 꼭 지키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편안함과 안락함 위해 유럽산 최고급 라텍스베드와 헝가리 구스다운 이불을 사용한다. 또한 1인 1배드시트 사용 및 1회용 해면 사용으로 청결함을 우선시한다.

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기업에게 본 상을 수여하고 있다.

피부관리 스파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더트리니티 스파는 2013년 설립이래 본사 R&D 센터를 비롯한 아카데미부서를 통해 연구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로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있다.

현재 서울수도권 12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TOP TO TOE’라는 슬로건처럼 어느 지점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해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순환 관리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피부 탄력·리프팅 등에 도움이 되는 안티에이징 관리와 슬리밍을 비롯 임산부를 위한 산전마사지, 출산 후 건강관리를 위한 산후마사지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있다.

더트리니티스파 김지하 대표는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기업다운 면모로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더욱 만족도 높은 피부관리 스파 프로그램을 연구·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더트리니티스파에서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스페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태리 명품 유기농 제품인 RVB를 이용하여 목어깨, 복부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특별할인 가격으로 1회 체험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임신 중 붓는 증상 완화 및 출산 후 늘어난 셀룰라이트를 매끈하게 도와주는 보디케어 프로그램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