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이 청춘의 상징이었던 시절은 어느새 먼 과거의 일이 되었다. 스트레스, 화장품 부작용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이제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는 성인들을 보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사춘기여드름에 비해 성인여드름의 가장 큰 문제는 여드름 흉터이다. 잘못 관리했다가는 아름다운 시절을 여드름 흉터와 함께 보낼 수 있다. 여드름은 외모 자신감을 현저하게 떨어뜨리고 심한 경우 사회 생활을 하는 데 지장을 주기까지 한다. 이것이 여드름이 생겼을 때 신속하게 대처해야 할 이유이다.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자.
여드름은 다양한 약과 치료법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과 함께 있을 때 행하는 생활습관에 달려 있다. 일단 여드름 전용제품을 사용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야 한다.

인스킨의 '청폼클렌저’는 색소침착을 완화하고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알란토인 등의 성분이 함유돼 여드름 피부가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러블?지성피부 전용 세안제이다. 특히, 미세하고 풍부한 크림 타입의 거품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모공 속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내는 것이 이 제품의 장점이다.

세안 후에는 '순토너’를 화장솜에 적셔 피부를 닦아내면 더욱 모공 정화에 도움이 된다. 특허받은 금송 추출물과 오가니 허브티 성분이 오염된 피부를 청정화시켜 깨끗하면서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울긋불긋 여드름 흔적 없애고 활력을 선사하자.
여드름 자국을 빨리 없애고 싶다면 '인텐시브리페어세럼’의 도움을 받자. 보통 여드름의 붉은 흔적과 색소 침착은 회복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간과 정성을 들여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세안 후 인스킨의 '인텐시브리페어세럼’을 사용하면 고농축 식물성 복합 성분이 붉은 흔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허브 추출물이 트러블로 건조해지고 자극을 받아 지친 피부가 더 이상 손상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힘을 길러준다.

이에 필수비타민이 풍부한 '비타 콤플렉스 에센스’를 더하면 생기 없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다. 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6, 비타민 C 등이 피부 탄력, 피부 재생, 진정, 피부톤 개선, 유수분 밸런스 조절 등을 돕는다. 무엇보다 끈적거리거나 무겁지 않아 지성, 여드름 피부가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일 없는 수분감으로 마무리하자.
피지 제거, 트러블 진정, 트러블 완화, 피부 활력 이후 남은 것은 수분, 수분이다. 많은 제품을 사용해서 피부가 답답할까 걱정이라면 인스킨의 '순아쿠아로션’을 사용하면 된다. '순아쿠아로션’은 수분 자석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으면서 유분은 전혀 함유되지 않아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데 효과적이다. 젤타입이라 산뜻하게 스며들면서 번들거리지 않아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인스킨에서는 위와 같이 여드름자국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들과 트러블 관리 노하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을 신청하면 피부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 확인이 가능하고, 인기 기초 제품의 무료 샘플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