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블레이드&소울 엔씨소프트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에 신규 클래스 ‘격사’를 업데이트했다. 블소 이용자는 오늘부터 격사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격사는 블소의 10번째 클래스다. 블소의 클래스 중 유일하게 총을 무기로 사용한다.

#블레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신규 통합 서버 ‘엘피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통합 서버 ‘엘피스’ 오픈은 ‘블레스’ 이용자에게 보다 원활한 카스트라 공방전, 레이드, 던전 콘텐츠 환경을 제공하고 진영 내 정치 콘텐츠인 ‘통치 계약’, ‘수도 쟁탈전’의 묘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함이다.

▲ 출처=넥슨

#로브레이커즈 넥슨이 보스키 프로덕션이 개발한 FPS 게임 ‘로브레이커즈(LawBreakers)’의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과 PC온라인 버전을 선보인다. ‘로브레이커즈’는 오는 8월 8일, 아시아권 및 러시아를 제외한 글로벌 전역에 출시되며, PC온라인 버전은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되고 콘솔 버전은 ‘PS4’와 ‘PS4 Pro’를 지원한다. 두 플랫폼 모두 ‘29.99달러 코어 에디션(Core Edition)’과 ‘39.99달러 데드조 디럭스 에디션(Deadzo Deluxe Edition)’ 두 가지 유료 패키지 방식으로 발매된다.

#로스트사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새로운 레어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레어장비는 상대방을 눈사람으로 만드는 ‘잭프로스트 의상’, 슬라이딩 태클로 상대를 공중에 띄운 뒤 공격하는 ‘축구 헤드기어’, 상대방의 공격 스킬을 튕겨내 되돌려주는 ‘무림고수 망토’ 등 총 3종이다.

#뮤오리진 웹젠이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수호 요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업데이트를 통해 ‘수호 요새’를 도입한다. 수호 요새는 건물의 성장을 통해 게임혜택(별의정수, 마정석, 업적, 명성)을 얻을 수 있는 영지 건물을 개선한 신규 콘텐츠로 회원들의 기대를 모았다.

#브라운더스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용병은 여전사 ‘나탈리’와 서큐버스 ‘미아’이다. ‘나탈리’는 적의 도발을 무시하고, 아군의 공격을 집중시키는 능력을 가진 공격형 용병이다. ‘미아’ 역시 공격형 용병으로, 후방의 적을 현혹시켜 자멸을 유도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파이널삼국지 업계 최초로 1년 내 서비스 종료시 게임에 사용한 비용 전액 환불을 약속한 게임이 드디어 나온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파이널삼국지>는 사전 예약 일주일여 만에 38만명을 모집했으며, 작년 말 중국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9위, 누적 다운로드 2000만건을 돌파해 탄탄한 게임성을 입증했다.

#불량인 팡스카이가 8억뷰 애니메이션 IP로 만든 모바일 MMORPG '불량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4일부터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스토어 3대 마켓 동시 사전등록 이벤트에 들어갔다.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가자에게는 황금 250개, 엽전 10만개, 흑철 2개, 고급 캐릭터 ‘주우정’, 탈것진급단 50개 등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키에이지비긴즈 게임빌이 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글로벌 2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자 모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진행된 1차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글로벌 CBT로 북미, 유럽 등 웨스턴 시장까지 타깃으로 한 만큼 그에 맞춰 완성도를 최고 수준으로 올린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은 국내외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2주일간 본격적인 글로벌 테스트에 들어간다.

#블랙스쿼드 네오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FPS(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세계 헌혈자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블랙스쿼드’ 이용자와 함께 헌혈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가지기 위해 마련됐다.

▲ 출처=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젝스키스필름 한국후지필름은 젝스키스의 모습과 친필 사인이 담긴 원본 인스탁스 필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젝스키스 멤버들이 하와이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탁스 필름에 인화한 ‘젝스키스 포토카드 콜렉션 in 하와이’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골드문트 “골드문트와 골드문트가 아닌 것으로 나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최상위 브랜드인 스위스 하이엔드 오디오 골드문트(GOLDMUND)가 더 발전된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룸 코렉션 시스템(Room correction system) 업데이트 및 무상점검 특별 서비스를 실시한다. 룸 코렉션 시스템은 0.1db까지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으로, 골드문트의 과학적인 정밀도를 한 차원 더 높였다. 공간으로 인한 제약을 느꼈던 고객들은 룸 코렉션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사실적인 사운드와 완벽에 가까워진 골드문트(GOLDMUND)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이버드X3 프리미엄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가 지난 5월 출시한 무선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3의 컬러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X3의 컬러는 세련된 알파(밀리터리 그린)와 강렬한 로드 러쉬(레드)로 기존에 출시된 블랙아웃(블랙), 스파르타(화이트)와 더불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자 하는 취지에서 추가 출시됐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