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말마다 직장인들의 주머니를 탈탈 털어갈 결혼식의 시즌이다. 하지만 주머니가 가벼워질 직장인들보다, 가장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사람이 있다. 바로 결혼식의 꽃이자 주인공인 신부이다. 여자라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해 다이어트를 많이 한다.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쏟아지고 있지만 검증되지 않은 다이어트는 도리어 몸을 상하게 한다. 다이어트 스토리(대표 노제식, http://www.diet-story.co.kr/)에서는 덴마크 다이어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어트를 할때는 운동과 식단조절이 병행이 되야한다. 하지만 무리한 식단조절이나 원푸드 다이어트는 영양 불균형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는 데다가 살을 뺀 만큼 더 찌게 만드는 공포의 요요현상이 도사리고 있다. 믿고 도전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절실한 때! 덴마크 국립병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안전과 효과가 검증된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스토리의 덴마크 다이어트가 제격이다.

다이어트 스토리가 제안하는 덴마크 다이어트는 단백질 위주의 고단백 저칼로리 식단으로 복부비만과 하체비만, 상체비만을 모두 잡는 것은 물론, 요요현상 없이 체중감량에 성공할 수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규정된 식단을 지키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 다이어트 스토리는 현대인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건강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그들의 서포터가 되어 덴마크 다이어트 영양 식단 도시락 배달하고 있다.


성공적인 단기 다이어트를 이끌어 줄 다이어트 스토리의 덴마크 다이어트 도시락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면서, 다이어트 스토리는 Digital YTN이 주최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직접 선정하는 2011년 상반기 E-BIZ 브랜드 대상의 의료건강/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현대인의 건강만을 생각한 다이어트 스토리의 마음이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며 덴마크 다이어트의 힘을 보여준 것이다!

다이어트 스토리의 덴마크 다이어트는 무조건 굶는 단순 무식한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2주로 구성된 영양 식단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을 할 수 있다. 요요현상이 비교적 적은 것이 장점! 닭 가슴살과 삶은 달걀, 채소, 과일 등을 이용한 고단백 저칼로리 식단의 식이요법을 14일 간 성실히 지키고 나면, 체질이 변화되어 인체가 탄수화물을 받아들이지 않는 상태가 된다. 군살이 쏙 빠진 체중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성공적인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을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집에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른 메뉴를 추가하다가, 다이어트 효과를 보지 못하고 결국 다이어트 자체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다이어트 스토리는 이러한 실패를 방지하기 위해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의 덴마크 다이어트 도시락을 공급하여 고객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스토리는 덴마크 다이어트의 성공 포인트로 다음의 다섯 가지 규칙을 전한다. ‘첫째, 정해진 식단을 지킬 것. 둘째, 어떤 요리에도 소금과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버터와 잼을 멀리할 것. 셋째, 샐러드 드레싱 대신 식초나 레몬즙을 넣어 먹을 것. 넷째, 커피는 블랙으로 마실 것. 다섯째, 반드시 운동을 병행할 것.’ 이상 다섯 가지이다.

균형 잡힌 건강 식단의 덴마크 도시락 배달로 현대인들의 다이어트 성공을 서포트하고 있는 다이어트 스토리는 홈페이지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고객들의 다양한 체험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