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영웅의군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서 ‘비욘드(BEYOND)’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날부터 업데이트 전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 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스페셜 찬스 티켓’과 ‘전설 장비 상자’가 들어있는 ‘비욘드(BEYOND) 패키지’를 증정한다.

#주사위의신

조이시티는 자사의 자체 개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요괴성 시즌 업데이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시즌 업데이트에는 ‘요괴성’이 공개된다. ‘요괴성’은 강력한 부적의 힘으로 부동산에 다양한 효과들을 추가할 수 있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개념의 특수블록이 등장하는 신규 맵이다.

#테일즈런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UI와 게임 가이드를 개선했고, 신규 아이템으로 ‘혼돈룡 세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개선된 사항은 크게 다섯 가지로, 유저들이 평소 바뀌었으면 하는 곳들을 중점적으로 손봤다.

▲ 출처=넥슨

#다크어벤저3

넥슨은 8일 ㈜불리언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7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신규 시네마틱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넥슨 이정헌 부사장이 무대에 올라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성과 및 향후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아이러브잇!

파티게임즈는 포도스튜디오가 개발한 3D 스타일링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잇!’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아이러브잇!’의 2차 CBT에서는 게임 콘텐츠에 대한 전반적인 테스트가 이뤄졌다.

#슈퍼스트링

네시삼십삼분은 게임 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와 웹툰 제작사 와이랩이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가칭)’의 주요 캐릭터 6종을 추가 공개했다. ‘슈퍼스트링’은 유명 웹툰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심연의 하늘’ 등에 나오는 주인공들이 하나의 세계관 아래 모두 등장하는 통합 프로젝트로 웹툰 팬들 사이에서는 ‘아시아판 어벤져스’로 불리고 있다.

#슈퍼탱크대작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복수전’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스토브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유저에게 공격받아 패배한 경우 해당 유저에게 복수전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으며, 복수전에서 승리하면 빼앗긴 점수를 다시 복구할 수 있다.

#마블퓨처파이트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인기 마블 콘텐츠 ‘엑스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엑스맨’ 캐릭터 7종이 ‘마블 퓨처파이트’ 세계에 합류했다. 영화 시리즈로 친숙한 ‘울버린’을 비롯해 ‘사이클롭스’, ‘진 그레이’, ‘스톰’, ‘비스트’, ‘로그’, ‘매그니토’가 추가됐으며, 이들의 성장을 도울 X-유전자, 엠크란 조각, 엠크란 크리스탈, 피닉스 깃털 등 신규 성장 재료도 함께 소개됐다.

#파이널삼국지

이달 출시 예정인 ‘파이널삼국지’가 벌써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 사전 예약 시작 일주일여 만에 38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게임펍은 업계 최초로 ‘파이널삼국지’ 서비스 시작 후 1년 내 게임 서비스를 종료하면 게임에 사용한 비용 전액을 환불해 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은 ‘365+ 서비스 보장제’를 내세워 화제를 모았다.

#로스트킹덤

네시삼십삼분은 대만 유력 통신사 대만모바일과 팩토리얼게임즈에서 개발한 대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로스트킹덤’은 현지화 작업을 거쳐 대만, 홍콩, 마카오 등 3개국에 순차적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이후 서비스 권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드래곤블레이즈

게임빌이 자사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한 데 이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인기를 가속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신규 초월 태제 2종 ‘초월 마카엘(도적)’과 ‘초월 파라엘(사제)’를 공개한다.

▲ 출처=주연테크

#리오나인

주연테크는 자사의 게이밍 브랜드 '리오나인(Lionine)'의 신형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를 오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는 성능과 전력효율이 개선된 인텔의 최신 카비레이크 CPU i7-7700HQ와 i5-7300HQ를 기본 장착했으며 엔비디아 파스칼 공정 기반의 지포스 GTX1050, GTX1050Ti (GDDR 4GB) 와 GTX1060(GDDR 6GB)의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가볍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물론 고성능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원하는 유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