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9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펜타스톰

넷마블게임즈는 지난 27일 진행된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의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첫 e스포츠 무대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베인글로리

동아시아 첫 ‘베인글로리8 스프링 챔피언십’에서 무적함대가 승리를 거머쥐며 대미를 장식했다.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 모바일 e스포츠 정규시즌인 동아시아 ‘베인글로리8 스프링 챔피언십’에서 무적함대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 출처=슈퍼이블메가코프

#백발백중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FPS 게임 '백발백중 for kako'에서 펫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펫은 이용자들 전투에 도움을 주는 존재로, 다양한 형태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삼국블레이드

네시삼십삼분은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추가된 장수는 태생 4성의 여성 캐릭터 채염과 태생 3성의 주태다.

#사커스피리츠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출시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페셜포스VR

드래곤플라이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고양 KINTEX에서 열리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서 ‘스페셜포스 VR’ 및 ‘또봇 VR’ 체험존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산해경온라인

녹스게임즈의 신작 ‘산해경온라인’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산해경온라인’은 동양 판타지 요소에 몽환적인 분위기가 더해진 웹RPG게임으로 화려하지만 깔끔한 그래픽 그리고 캐릭터별 고퀄리티의 액션이 특징이다.

#스위프트1

글로벌 PC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가 프리미엄 메탈 소재의 울트라슬림 노트북 ‘스위프트(Swift) 1’를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위프트 1’는 에이서의 울트라슬림 노트북 브랜드인 ‘스위프트’ 라인업의 보급형 제품에 해당되는 것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문턱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파세코서큘레이터

글로벌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작년 여름 홈쇼핑 매출 200% 성장을 달성하며 완판을 한 서큘레이터의 후속품으로 바람은 더 강력하고 전력과 소음은 줄인 혁신적인 10인치 최고급형(PCF-H40000W)을 출시했다.

#갤럭시S8

삼성전자 ‘갤럭시 S8’·‘갤럭시 S8+’ 체험존 누적 방문객 수가 제품 출시 한달여 만에 국내 '갤럭시' 신제품 체험 마케팅 역사상 최대 수치인 300만명을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8’· ‘갤럭시 S8+’ 언팩 직후인 4월 1일부터 전국 80여곳의 핫플레이스에서 대대적으로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다.

▲ 출처=에이수스

#에이수스VZ249H

전세계 게이밍 모니터 판매량 1위 에이수스가 제로 베젤 모니터 VC239H-W를 6월1일부터 11번가 쇼킹딜을 통해서, 울트라 슬림 모니터 VZ249H를 6월7일부터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프리미엄 모니터인 에이수스 모니터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다.

#씽크패드X1요가

한국레노버가 전문가용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인 ‘씽크패드 X1요가’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X1요가’는 레노버 프리미엄 PC 라인업인 X1 시리즈의 강력한 성능과 360도 회전하는 요가 시리즈의 유연성을 결합해 비즈니스 환경에서 보다 높은 활용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