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6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블레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빛나는 오르골의 비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블레스’를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 각종 고급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6월 13일까지 이어진다.

#리니지M

엔씨소프트가 6월 21일 국내 양대 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리니지M’을 출시한다. 엔씨소프트는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리니지M의 미디어 쇼케이스 ’LINEAGE M THE SUMMIT(리니지M 더 서밋)’을 개최했다.

▲ 출처=엔씨소프트

#뫼비우스파이널판타지

스퀘어 에닉스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에 고난이도 던전을 오픈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스토리 1장과 2장의 고난이도 던전인 ‘공백의 운명’과 ‘예언과 희망’이 추가되며, 기존에 비해 강력한 적이 등장해 보다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자이언트

게임빌이 국내 개발사 싱타와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와 유망 개발사가 만나 대작으로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서 주목된다. 게임빌은 싱타와 손잡고 모바일 히어로 육성형 3D RPG ‘자이언트(GIANT, 가제)’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녹스

녹스게임즈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녹스(NOX)’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녹스(NOX)’는 RPG 개발의 명가 중원게임즈가 개발하고 RPG 서비스 전문회사 녹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게임으로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과 시간을 느리게 하는 매트릭스 시스템으로 액션 RPG의 면모를 보여주며, 수호자 레벨과 초월던전을 바탕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무한히 성장 시킬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캔스톤M60라우더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은 음악 감상과 확성기를 동시에 사용 가능한 M60 라우더의 출시를 밝혔다. 캔스톤이 새롭게 선보이는 M60 라우더는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제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와 확성기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출처=레드벤스

#UFOLED스탠드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가 간접무드조명과 학습조명으로 고루 활용할 수 있는 개성 있는 디자인의 LED 스탠드 램프 2종 ‘UFO LED 스탠드’와 ‘썬플라워 LED 스탠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UFO를 형상화한 유니크한 디자인을 입은 ‘UFO LED 스탠드’는 바디와 헤드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3단계 밝기 모드를 제공한다. 집중력을 높여주는 6500K의 광색을 제공하며, 8W 한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노벨뷰M9

쓰리에스솔루션은 블랙, 화이트 색상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M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노벨뷰 M9’은 데스크 거치와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핸드백을 연상시키는 심플함과 2가지 컬러(모던블랙, 스노우화이트)를 통해 모던 인테리어적 감성이 물씬 묻어날 수 있도록 제작된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