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넥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의 e스포츠 리그 ‘액션토너먼트 2017 SPRING’의 결승전에서 ‘던파’ 부문의 김태환 선수가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프린세스테이큰

씨에로소프트의 모바일 RPG ‘프린세스 테이큰’이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프린세스 테이큰’은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쾌감과 최대 31대 31의 호쾌하고 빠른 템포의 집단 전투를 제공하는 2D RPG로, 아기자기한 2D의 장점을 십분 살린 세밀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노블레스

네오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뮤오리진

웹젠이 자사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서비스 2주년 기념 고객 초청 행사를 마무리했다. 웹젠은 지난 4월 30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뮤 오리진’의 게임회원 약 200명을 초청해 ‘2 Anniversary Big Party’를 진행했다.

▲ 출처=스네일게임즈

#드래곤리볼트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판타지 모바일 3D MMORPG ‘드래곤 리볼트’의 웅장한 세계관과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스페셜포스VR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IP를 활용한 ‘스페셜포스 HTC VIVE VR’ 게임 개발이 완료되어 6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섀도우버스

‘섀도우버스’가 글로벌 다운로드 900만 건을 돌파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일본 개발사 사이게임즈(Cy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글로벌 다운로드 900만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스트킹덤

네시삼십삼분은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에 속성 시스템 추가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아이러브니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의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어린이 날을 기념해 세트의상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일부터 14일 사이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스튜디의 모험’ 세트의상을 지급한다.

#패스트레인

최강의 속도 쾌감을 선사할 아케이드 슈팅 게임이 국내 시장에 상륙한다. 스페이스 에이프 게임즈(Space Ape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모바일 아케이드 슈팅 게임 ‘패스트레인: 복수의 거리’의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탄:끝없는전장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을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탄은 모바일 FPS 게임으로,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넷마블게임즈는 국민 모바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에 신규 ‘패밀리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패밀리 시스템’을 통해 본인과 비슷한 시간 및 지역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과 패밀리를 만들어 함께 플레이하고 친목도 다질 수 있다.

#피싱마스터

게임빌이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의 유저들과 함께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8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연휴 기간을 이용해 오는 4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된다.

▲ 출처=에이서

#스위프트

글로벌 PC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가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휴대성까지 3박자를 갖춘 울트라슬림 노트북 ‘스위프트 1’과 ‘스위프트 3’을 공개함으로써 자사 울트라슬림 노트북 브랜드인 스위프트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에 공개한 제품 중 ‘스위프트 1’는 부담 없는 가격의 보급형 노트북으로 14.95mm의 두께에 1.3kg 무게로 최적의 휴대성을 제공하는 울트라슬림 노트북이다.

#기어S3

삼성전자가 2일부터 스마트 워치 ‘기어 S3’에서 모바일 페이먼트 서비스 ‘삼성 페이’를 시작한다. ‘삼성 페이’ 서비스와 함께 ‘기어 S3’는 사용 편의성이 더욱 강화된 완벽한 스마트 워치로 재탄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