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 제공)

■ 핫&뉴 기업은행, 9개 인기앱 할인 엉카드출시

IBK기업은행은 모바일에 친숙한 2030 회원을 겨냥해 O2O(온라인·오프라인연계)서비스 특화 신용카드인 '엉카드'를 비대면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엉카드는 9개의 인기 O2O앱(요기요, 푸드플라이, 야놀자, 뷰티인나우, 파파부, 아이파킹, 그린카, 짐카, 헬로네이처) 이용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GS25와 GS수퍼, 스타벅스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CGV와 롯데시네마 온라인 예매 시 2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발급은 모바일(i-ONE뱅크), 인터넷(www.ibk.co.kr), ARS(1566-0088(26#))를 통해 가능하며, 모바일카드 발급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BC 1만원, Master 1만2000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카드 발급부터 혜택까지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O2O서비스에 친숙한 2030회원을 위한 할인형 특급카드"라고 말했다

 

■ JT저축은행, 모바일 한도 조회 서비스 출시

JT저축은행은 26일 휴대폰으로 JT저축은행 웹사이트에 접속해 신용대출 한도를 알아볼 수 있는 ‘모바일 한도 조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이 서비스는 간단한 정보 입력과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온라인 전용 상품 ‘JT 점프론’, 중금리 상품 ‘파라솔’, 대환대출 상품 ‘JT 채무통합론’ 등 JT저축은행의 대표 신용대출 상품별 한도 및 금리를 비교 조회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 앱 설치 필요 없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신용도 하락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JT저축은행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10일까지 모바일 한도 조회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삼성카드, 리터당 최대 100원 할인 '화물복지 삼성카드'출시

삼성카드가 정부 바우처 사업인 화물차 유가보조금 지원 사업에 동참하여 '화물복지 삼성카드'를 출시했다.이 카드'는 '국토교통부 유가보조금 지급지침'에 따라 유류구매카드에 지원되는 유가보조금 345.54원 할인 혜택을 더하면 '화물복지 삼성카드'를 발급받은 화물차 운전자는 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리터당 최대 445.54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화물복지 삼성카드'는 화물차 운전자를 위해 S-OIL과 GS칼텍스 2개 정유사에서 각각 할인과 적립 등 리터당 최대 1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 관계없이 S-OIL에서는 리터당 45원, GS칼텍스에서는 리터당 4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