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CJ CGV

CGV가 관객들이 직접 극장의 영화 상영 편성에 참여해 보고 싶은 영화와 극장을 선택하고 또 상영 여부까지 결정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CGV는 18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 CGV 앱을 통해 신개념 서비스 ‘무비핫딜’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일요일 자정 전까지 CGV 모바일 앱에 제시된 핫딜 영화 중 보고 싶은 영화와 극장을 선택한 후 핫딜 쿠폰을 구매하면 된다. 핫딜에 참여한 관객 수가 목표 인원을 넘어서면 해당 극장에서 영화 상영이 확정된다. 
 
‘무비핫딜’이 종료된 바로 다음 월요일에는 참여 고객 전원에게 핫딜 성공 및 실패 여부가 메시지로 전송된다. 성사된 핫딜 영화는 화요일 저녁 7시~9시 사이 고객이 구매한 해당 극장에서 상영된다. 반대로 실패한 핫딜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안내 메시지와 함께 자동 환불 처리된다. 

이번 주 ‘무비핫딜’ 상영작으로는 작년 한 해 동안 CGV 관객들로부터 꾸준히 높은 평가와 리뷰를 받은 ‘동주’, ‘스포트라이트’,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총 3편이 선정됐다. 핫딜에 참여하는 극장은 CGV대학로, 신촌아트레온, 인천, 주안역, 오리, 수원, 안산 총 7개 극장이며, 세 편 모두 6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CGV 디지털마케팅팀 정성희 팀장은 “무비핫딜은 관객들이 직접 보고 싶은 영화를 골라 극장 편성에 반영하는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래밍 서비스”라며 “매주 고객들이 보고 싶은 영화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개봉 당시 화제를 일으킨 신작부터 다시 보고 싶은 명작, 국내 미개봉 작품까지 대상 영화와 상영 지점을 지속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