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의 게임이슈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스톤에이지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크리스마스 한정 펫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크리스마스 펫은 귀여운 펭귄형 외모를 지닌 펭고류로 ‘펭구’, ‘펭고’, ‘펭코’, ‘펭키’ 등 각 속성별로 1종씩, 총 4종이 추가됐다.

#아이언사이트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는 ‘아이언사이트’만의 특색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이 새롭게 공개된다.

#낚시의 신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 출시 10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3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낚시의 신’은 출시 1000일을 맞이해 그 동안 게임을 즐겨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초월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가 정식 서비스 실시 2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초월 for Kakao’는 출시 3일 만에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마켓 인기순위 1위를 석권한 바 있으며, 출시 2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순위 3위를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불멸삼국지 레볼루션

정통 삼국지와 마계 판타지 세계관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었던 모바일게임 ‘마계삼국지’가 ‘불멸삼국지 레볼루션’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했다. 라쿤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불멸삼국지’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