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CNN 캡처   2위 후지필름 스마트 사진 프린터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 7, 4K TV, to 랩탑 등을 갖고 싶어한다. 소비자 기술 협회에 따르면 그런 제품들이 금년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었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제품들은 그 뿐 만이 아니다. 플레이스테이션 VR, 닌텐도 미니 콘솔에서부터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와 임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의 멋지게 생긴 시계까지, CNN이 금년도 꼭 갖고 싶은 하이테크 선물 12가지를 선정했다. 당신은 어떤 선물을 갖고 싶은가? .

1위 구글 홈: 100 달러 이하 짜리 선물에서 구글 홈은 129달러라는 가격표 때문에 아마존의 닷(49달러)에 1위를 내 주었지만,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중심으로 구글 홈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갖고 싶은 선물로 뽑혔다.

2위 후지필름 스마트 사진 프린터: 당신의 전화기 안에 적어도 수 백장의 사진이 저장되어 있을 것이다. 10초 만에 사진을 인쇄해 뽑아내는 후지필름의 SP-2 프린터는 당신에게 화면이 아닌 실제 사진도 얼마나 멋진 지 깨우쳐 줄 것이다. 아마존 가격 150달러.

3위 NES 고전판(NES Classic Edition): 출시된 지 30년이 지난 이 닌텐도 게임기는 마리오 브라더스부터 팩맨까지 30여 가지의 게임이 들어 있다. 안타까운 것은 이 물건의 재고가 있는 소매점을 찾기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 월마트나 이베이에 간혹 있긴 하지만 가격이 500달러에 달한다. 곧 물량이 준비될 것이라는 소문도 있다.

4위 스마트 시계 하이브리드: 가장 인기있는 웨어러블은 애플 시계 초판으로 가격은 269달러다. 그러나 케이트 스페이드(128달러), 엠포리오 아르마니(160~395달러)의 제품도 출시되어 있다.

5위 무선 헤드폰: 애플이 아이폰 7에 헤드폰 잭을 없애 버리면서 무선 헤드폰의 인기가 치솟았다. CNN이 선정한 제품은 Boss Quiet Comfort 모델로 가격은 350달러로 다소 비싼 편.

6위 플레이스테이션 VR: 게이머들은 좀처럼 물건을 사지 않지만, 플레이 스테이션4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플레이스테이션 VR은 필수품. 가격도 적정하다(399달러).

7위 롤리 블록( Roli Blocks): 작은 상자 같은 이 물건은 대단치 않아 보이지만 음악 스튜디오에서는 없어서는 안되는 제품이다. 롤리 블록 라이트패트(179달러)는 멜로디, 드럼 비트, 베이스 멜로디 등 다양한 음이 지원된다.

8위 언더아머 스니커(Under Armour): 언더아머의 제미니 스니커는 당신의 발에 꼭 맞는 피트니스용 신발이다. 내장 센서가 걸은 거리, 속도, 칼로리 소모량 등을 보여준다. 가격 113달러.

출처= CNN 캡처   8위 언더아머사의 스키커 피트니스화

9위 어거스트 스마트 록: 도어락을 선물로 주는 것은 전혀 탓할 일이 아니다. 집 안에서 문이 잠겨도 걱정할 것 없다. 당신이 가까이 있으면 스마트폰으로 이를 알려주고 문을 열수도 있다. 가장 편리한 점은 당신이 집에 없을 때 방문한 방문객들을 위해 문을 열어줄 수도 있다는 것. 가격 229달러.

10위 DJI사의 소형 드론 마빅 프로(Marvic Pro): 수 많은 드론 중에 가장 인기를 끈 것은 물 병 크기의 소형 드론 마빅 프로(749달러). 가볍고 접을 수도 있다.

출처= CNN 캡처   10위 DJI사의 소형 드론 마빅 프로

11위 에로(Ero)의 와이파이 라우터: 언제 어디서든 와이파이를 선물하라. 에로는 집안 구석 구석 와이파이가 가능하게 해 준다. 거실의 스피커에게 2층 욕실에까지 오디오가 전달되도록 요청할 수 있다. 한 세트 199달러, 두 세트는 349달러.

12위 전문가용 셀카봉: 드론으로 알려진 DJI사에서 꿈의 초첨단 셀카봉 오스모 모바일(Osmo Mobile)을 개발했다. 스마트 폰을 이 장치에 고정시켜 전문가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300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