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 ‘샘표상’에 선정된 그림(외쪽)과 한정판으로 제작된 ‘2016 샘표 맛있는 추억 간장’ 제품. 출처= 샘표

샘표가 아이들의 추억이 담긴 한정판 간장 ‘2016년 맛있는 추억 간장’을 출시했다.

2016년 맛있는 추억 간장은 샘표가 주관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에서, ‘샘표상’을 수상한 배수연 어린이(10세)의 ‘오이맛사지’라는 작품을 간장 라벨 디자인으로 적용한 간장이다.
 
가족과 함께 오이 마사지를 하면서 몰래 오이를 집어 먹었던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 작품은 샘표 양조간장 501의 500ml 제품과 930ml제품의 라벨 디자인으로 적용됐다. 본 제품은 20만 병 한정으로 판매된다. 

샘표는 맛있는 추억 간장 출시를 기념해 캠페인 홈페이지(70th.sempio.com)에서 ‘맛있는 추억 영상 SNS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홈페이지내 맛있는 추억 영상을 #샘표, #맛있는추억, #오이간장, #우리맛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016 맛있는 추억 간장’을 증정한다. 

샘표 관계자는 “맛있는 추억 캠페인, 한정판 제품 출시 등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우리 맛’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샘표는 2013년부터 매년 ‘샘표 어린이 그림대회’를 열고 있으며 '샘표상’을 수상한 작품들을 대표 제품인 ‘샘표 양조간장 501’의 라벨 디자인으로 적용한 한정판 '맛있는 추억 간장'을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