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12월 구매고객 위한 따뜻한 연말행사

르노삼성자동차는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27일까지 기존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e-커머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오는 27일까지 3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후 전국 영업지점에 방문하여 QM3, QM6, SM6 차량출고 시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 상품권(3명),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10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100명)을 제공하는 ‘윈터 위시(Winter Wish)’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20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은 QM6의 온라인 구매청약이 가능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QM6 크리스마스 기프트(Christmas Gift)’ 이벤트도 실시한다. 고객이 오는 27일까지 해당 사이트에서 카카오페이로 온라인 간편결제하고 QM6를 출고할 경우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스마트키 커버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10만원 정비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9월 신형 SUV인 QM6를 출시하면서 카카오의 카카오페이를 통해 QM6 계약금을 지불하는 e-커머스를 자동차 업계 최초로 도입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올해 출시된 SM6와 QM6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 온라인 고객에도 집중하며 e-커머스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도해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출처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사랑의 연탄 나눔 실시

금호타이어가 8일 서울 관악구 성현동에서 ‘임직원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성현동 일대의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 소외 계층의 가정에 총 6천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이날 연탄 배달뿐 아니라 평소 주거환경 정비가 쉽지 않은 독거노인 및 결손 가정의 집안 곳곳을 살피고 보수하며 이들의 겨울 채비를 도왔다. 금호타이어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해부터 연탄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금호타이어의 이런 활동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어 사회에서 많은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달에는 서울 관악 노인 종합복지관에서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으며, 다음 주에는 광주공장과 곡성공장에서도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해 지역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 출처 = SK엔카직영

SK엔카직영, 제2회 달력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SK엔카직영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홍대 인근의 갤러리 카페에서 ‘제2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 공모전’의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 사진 공모전에 출품한 379점의 작품 중 대상을 차지한 ‘가을풍경’을 비롯해 총 12개의 수상작으로 구성됐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그랑주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대상을 수상한 ‘가을풍경’은 황금빛 억새 물결이 장관을 이루는 들판 사이를 달리는 차를 담아낸 작품으로, 아름다운 가을의 색감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외에도 샛노란 단풍잎이 만개한 은행나무길과 달리는 차가 어우러진 ‘노란 은행길’,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붉게 물든 차를 촬영한 ‘일몰 앞에서’ 등 총 12점이 함께 전시된다.

전시회 첫날에는 수상자들을 초대해 시상식과 상금 수여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전시회 방문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전시된 작품을 촬영해 개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SK엔카직영사진전 #내차와함께한순간)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커피 1잔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SK엔카직영 페이스북 내 전시회 게시물을 공유하고 작품 관람을 신청한 소비자 25명에게는 커피 쿠폰(1인 2매)을 증정한다.

SK엔카직영 관계자는 “사진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누구나 함께 작품을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자동차를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박인비·안신애 선수와 ‘메르세데스 레이디스 데이’ 행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12월 8일, 자사의 여성 고객 및 가망 고객 등을 초청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 레이디스 데이(Mercedes Lady’s Day with Brand Ambassador)’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구매 고객 대상 멤버십인 메르세데스카드 회원 중 여성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됐따. 지난 2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박인비 선수, 안신애 선수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가자 각 30명씩, 2회 세션으로 나뉘어져 진행된 본 행사는 박인비 선수와 함께하는 점심 세션과, 안신애 선수가 함께하는 저녁 세션으로 펼쳐졌다. 여성들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와 여성 고객들이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자리였다.

이밖에도 원포인트 골프 레슨, 향수 클래스, 마카롱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자사의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차량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 출처 = BMW코리아

BMW 그룹, 삼천리 기업 충청권역 딜러 선정

BMW 그룹 코리아는 종합에너지그룹인 삼천리가 제이제이모터스를 인수하며 신규 BMW 딜러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범하는 삼천리모터스(Samchully Motors)는 BMW 청주와 천안 전시장 및 해당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삼천리그룹은 도시가스, 집단에너지, 발전 등 에너지사업뿐만 아니라 금융을 비롯해 외식 브랜드인 ‘chai797‘ 등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충청 권역의 고객들에게 최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천리그룹 이찬의 부회장은 “에너지와 미래 자동차 산업과의 융복합 기회를 찾기 위해 선제적으로 BMW 딜러사업에 진출하였으며, 신뢰와 화합의 기업 문화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출처 = BMW코리아

BMW 코리아, 글로벌 한정판 7시리즈 출고식 진행

BMW 코리아는 지난 8일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그룹 100 주년 기념 글로벌 한정판 모델인 ‘BMW 인디비주얼 7시리즈 더 넥스트 100 이어스 에디션’ 출고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BMW 인디비주얼 7시리즈 더 넥스트 100 이어스 에디션은 전 세계 100대만 판매되는 글로벌 100주년 에디션이며, 한국에서는 단 2대만 판매됐다.

이번 에디션은 BMW를 상징하는 인디비주얼 외장색상으로 새롭게 개발된 ‘센테니얼 블루(Centennial Blue)’를 적용했다. 내장 소재 및 인테리어 트림까지 모두 최고급 사양이 사용됐다.

특히 BMW 그룹 100주년을 기념하는 ‘THE NEXT 100 YEARS’ 시그넷이 인테리어 트림과 B필러, 헤드레스트에 앰보싱 처리되어 있으며, 100대 한정을 의미하는 “1 OF 100”이 센터콘솔에 각인돼 있다.

이날 출고식은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와 딜러사 임직원, 몽블랑 담당자와 차량 구매 고객 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BMW 인디비주얼 7시리즈 더 넥스트 100 이어스 에디션 구매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BMW 100주년 기념 몽블랑 만년필’이 제공됐다.

최고급 외관과 인테리어, 최첨단 옵션이 적용된 BMW 인디비주얼 7시리즈 더 넥스트 100 이어스 에디션의 가격은 2억140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