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분양중인 오피스텔형 레지던스(오피던스) ‘리빙투’ 에 대한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지던스는 숙박용 호텔과 주거용 오피스텔이 합쳐진 개념으로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주거 시설을 말한다.

‘리빙투’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2층, 연면적 4,756.414㎡로 총 140세대 규모이며, 근린생활시설과 생활형 숙박시설로 구성돼 있다. 타입은 1인 가구를 위한 원룸형부터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투룸형 등 다양하다.

‘리빙투’는 수원의 업무시설이 밀집된 인계동에 위치해 교통‧편의‧문화‧업무 등 생활 인프라를 한번에 누릴 수 있다. 분당선 수원시청역은 단지에서 도보 1분, 광역 버스 정류장은 도보 2분 거리로 이용 가능하며, 동수원IC,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국도1호선 등이 인접하여 도심 및 수도권 주요 지역 접근성이 용이하다. 분당선 연장인 고색역은 2017년에 확장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는 갤러리아백화점,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농수산센터, 수원시청 등 생활편리시설 및 대형 쇼핑시설이 인접하며, 인계예술공원과 효성공원, 경기도 문화의전당 등 문화시설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리빙투’가 위치한 인계동 수원시청역 인근에는 수원시청과 삼성디지털시티, 삼성전자R5(랜드마크 연구소) 등 1,080여개의 기업들이 입주해 있으며, 상주인원 또한 55,000여 명으로 인근 오피스텔 임대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리빙투’ 오피스텔은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다 포함되어 있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세대의 분양가가 7,000~8,000만 원대로 책정되었다. 선착순 계약자에 한해 1년 계약보장 임대차 계약서를 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