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의 게임 이슈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슈퍼판타지워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모바일SRPG ‘슈퍼판타지워’에 ‘블레이블루’ 캐릭터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인기 대전액션게임 ‘블레이블루’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주인공인 ‘라그나’를 비롯한 ‘레이첼’, ‘진’, ‘노엘’ 총 4종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각 캐릭터는 고유의 속성과 다양한 전투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용 ‘코스튬’과 ‘무기’는 게임 내 샵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엘소드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브랜드 샵 페이지를 오픈하고 팝업스토어 ‘엘소드#’을 공개했다. ‘엘소드#’은 ‘엘소드’의 첫 팝업스토어로 오는 12월 8일부터 2017년 1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팝업스토어관에 오픈해 ‘엘소드’ IP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마구마구2016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6 for Kakao'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신규 선수를 추가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부터 지금까지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마구마구2016’은 특유의 SD 캐릭터와 함께 3D 그래픽과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사용해 박진감을 더하고 유명 선수들의 독특한 타격 및 투구 폼까지 구현해 보는 재미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하이퍼유니버스

넥슨은 씨웨이브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하이퍼유니버스’의 공개시범(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하이퍼유니버스’는 시공(時空)간을 초월한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대결을 펼치는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게임이다. 복층형 전장에서 정통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해전스트라이크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해전 액션 모바일 게임 ‘해전스트라이크’가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업데이트로 ‘해전스트라이크’에서는 더욱 다양해진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되고 협동은 물론, 치열한 경쟁까지 맛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아이언사이트

네오위즈게임즈는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신작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오는 29일부터 사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플게임즈가 개발 중인 아이언사이트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수십 여종의 오리지널 무기를 다양한 부착물로 커스터마이징하고, 맵의 거대 장치나 랜드마크의 작동, 파괴 등의 상호작용으로 색다른 전장의 재미를 주는 온라인 FPS다. 특히 핵심 콘텐츠인 드론을 정찰과 전투에 활용해 기존 FPS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애니팡 터치

선데이토즈가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 터치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애니팡 터치'는 같은 블록 2개를 터치해 제거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과일 블록들의 화려한 색감과 시각 효과 등으로 터치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매치 터칭의 기본 규칙과 함께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 역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