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시즌을 앞두고 모임공간 사업과 셰프 음식 배달을 결합한 제휴 이벤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 

▲ 출처-스페이스클라우드

국내 최대 모임공간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와 셰프요리 음식배달 서비스 '플레이팅'이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연말 모임 및 신년 시즌인 11월 부터 내년 2월까지 스페이스클라우드를 통해 공간을 예약결제하고 이용 완료한 고객에는 플레이팅의 음식 쿠폰 (5000원 상당)이 선물로 제공된다. 플레이팅 앱을 통해 내년 3월까지 언제든지 주문 할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제휴공간으로 지정 된 '파티룸' 또는 '단체 모임 장소'에서는 플레이팅이 제공하는 메뉴당 개당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할 수 있게 된다. 음식 주문을 하면 모임 일정에 맞추어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예약한 공간으로 일정에 맞춰 배달 된다. 이용자들은 공간 이용과 함께 음식 주문까지 한 자리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다. 
 
스페이스클라우드와 플레이팅은 이번 제휴를 위해 공간 예약과 음식 주문 페이지를 연동하고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스페이스클라우드 정수현 대표는 "셰프음식과 파티룸의 만남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연말 모임 종합 선물이 될 것"이라며 "공간과 음식배달 서비스가 어떤 시너지가 날지 이번 제휴의 효과를 지켜보며, 향후에도 공간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생활 서비스 연계를 꾸준히 개발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