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 하루 게임 소식을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쇼케이스 ‘Wake Up: 단 하나의 리니지, 깨어나다’에서 게임의 세부 콘텐츠를 공개합니다. 쇼케이스는 오는 27일 서울 용산CGV에서 열립니다. 쇼케이스 참석자들은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소개하는 다양한 영상을 관람하고, 게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이 모든 내용을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실시간 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덴마

뉴에프오는 앱크로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덴마 with NAVER WEBTOON’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습니다. 덴마는 인기 만화작가 양영순이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덴마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전략 RPG입니다. 이 게임은 원작에 등장하는 300여종의 모든 캐릭터를 3D로 완벽하게 구현하고, 웹툰의 탄탄한 스토리를 그대로 게임으로 담아놓아 원작의 감동을 게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웹툰에서의 명장면 명대사를 그대로 구현한 게임 내 스테이지 모드를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탑 랭커가 되기 위한 6대 6 PVP 투기장 전투모드와 콴의 냉장고(무한의 탑) 모드도 등장합니다.

#아덴

이츠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덴’이 구글플레이 출시 8일 만에 매출 톱 10에 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데뷔한 ‘아덴’은 지난 24일 16위로 매출 순위 차트에 처음 등장했으며, 25일 10위를 차지했습니다. 매출 순위 외에도 이 게임은 신규 인기게임 8위, 전체 인기게임 14위에 올라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습니다. 아덴은 1세대 MMORPG의 감성을 담은 오픈필드와 전투, 변신 시스템, 장비 강화 등을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했습니다.

#아이러브니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는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집계 기준 누적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맞춰 게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컬렉션 14종을 포함한 신규 의상 306종을 대거 선보입니다. 정식 출시 이후 300여 종의 의상을 한꺼번에 추가하는 것은 이번 업데이트가 처음입니다. 지금까지 신규 의상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과 높은 호응으로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상승세를 보여온 만큼 이번에도 다시 한 번 흥행 열풍을 일으킬 전망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의상 컬렉션은 총 14종으로, 신비한 분위기의 ‘마법의 별’부터 우아함과 기품이 느껴지는 ‘공주의 군장’과 ‘고대의 백조’까지 다양한 세트의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숙녀 스타일의 ‘흑백 레이디’와 ‘졸업’, ‘마술사’ 등의 컬렉션도 업데이트 사전 안내 직후 유저들의 기대를 받은 바 있습니다.

#킹오브킹즈

스마트스페이스게임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킹 오브 킹즈(King of Kings)’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킹 오브 킹즈’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종족의 명예와 생존을 위한 대규모 전쟁을 담아낸 모바일 SLG입니다. 다채로운 전략과 전투 몰입감을 전달합니다. 기존 게임에 비해 월등히 많은 14개 종족과 56명의 영웅들은 장거리, 원거리, 전차 등의 특성을 가지며, 각 종족이 보유한 고유 스킬은 전략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소울즈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노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게임 '소울즈: 마제스티'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울즈'는 컴투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입니다. 동양, 서양, 올림푸스, 판타지, 암흑 등 5개의 연합으로 구성된 영웅들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과 병과 조합 등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CBT는 사전 모집 신청자를 포함해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주요 콘텐츠 점검을 목적으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