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넥슨네트웍스, 9월 20일(화)까지 인턴 모집

㈜넥슨네트웍스에서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게임서비스이며 지원자격은 넥슨 게임 및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게임에 대해 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자, 논리 정연한 글쓰기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자, 2016년 10월 중 출근이 가능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턴근무, 최종면접, 정규직 입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미래에셋대우㈜, 9월 20일(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미래에셋대우㈜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입의 경우 PB, 본사영업, 리서치이며 경력의 경우 PB, 기업금융(IB), 운용, 법인영업, 상품, 심사리스크, 리서치이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경력의 경우 지원한 직무에서 최소 3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신입의 경우 서류접수, 서류전형/통합역량검사1차, 통합역량검사2차,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경력의 경우 서류접수, 서류검토 후 지원자 개별 연락을 통해 채용을 진행한다.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미래에섯대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롯데케미칼㈜,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롯데케미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영업관리, IT기획/운영, 연구개발, 생산관리, 생산지원(기계), 생산지원(전기)이며 지원자격은 롯데케미칼㈜과 지원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보유한 자,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재학생일 경우, 2017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L-TAB(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입문교육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롯데닷컴,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롯데닷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MD, 마케팅, IT, UX, 물류기획, 인사(교육)이며 지원자격은 ㈜롯데닷컴과 지원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보유한 자,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재학생일 경우, 2017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L-TAB(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입문교육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롯데손해보험㈜,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롯데손해보험㈜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 손해사정, 보험업무, 재무, IT, 경영지원이며 지원자격은 롯데손해보험㈜과 지원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보유한 자,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재학생일 경우, 2017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L-TAB(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입문교육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SK하이닉스, 9월 23일(금)까지 신입사원 모집

SK하이닉스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설계, CAE, 소자, 공정통합, R&D장비기술, 제품, System Engineering, Solution, 품질보증, 영업/마케팅, IT, 환경안전, 통계이며 지원자격은 지원자격은 2017년 2월 입사가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 필기, 1차면접, 2차면접 순이며 접수는 9월 23일(금)까지 SK㈜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SK바이오팜, 9월 23일(금)까지 신입사원 모집

SK바이오팜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중추신경질환신약개발연구, 항암 신약개발연구, 제제연구, 임상개발, 허가, 학술마케팅이며 지원자격은 2017년 2월 입사가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 필기, 면접 순이며 접수는 9월 23일(금)까지 SK㈜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CJ CGV. 9월 26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CJ CGV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Multiplex Manager, 4D PLEX[해외영업, 마케팅, 경영관리, R&D(기계/기구설계), R&D(소프트웨어 개발)이며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한 자, 2017년 2월 이전 또는 졸업예정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TEST전형, 1차면접, 임원면접, 합격자발표 순이며 접수는 9월 26일(월)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두산, 9월 26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두산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전자BG[R&D, 영업, 관리, 생산/품질], 글로넷BG[R&D, 영업]이며 지원자격은 2016년 12월 말에 입사가 가능한 자, 모집분야 관련 전공 및 자격증 이외에도 동일 전문성을 갖춘 자, 공인 어학 성적이 있는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DCAT, 1차면접, 최종면접, 최종입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6일(월)까지 ㈜두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