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호텔] 추석 단독 특가, 신라스테이 구로 9만9000원

 

-데일리 호텔은 서울지역 9개 호텔을 데일리호텔 단독으로 제휴하여 추석특가를 판매한다.
-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데일리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통해 5만원 즉시할인쿠폰을 지급하고, 파크 디럭스 룸 업그레이드와 코너 스톤 조식(성인2인, 소아2인)이 무료로 제공된다. 18일까지 체크인 날짜로 2인 기준 최저가 36만8,5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조식 2인, 수영장과 사우나, 휘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데일리 해피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17일까지 체크인 날짜로 본관 슈페리어 2인 기준 24만2,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구로에서는 이탈리안 명품 코바 커피 테이크아웃 2잔이 제공되는 ‘데일리 웜 패키지’가 30일 체크인 날짜에 스탠다드 2인 기준 9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도 The-K 호텔 서울, 호텔 그라모스, 베이튼 서울, 호텔 아만티 홍대, 호텔 카푸치노, 어반플레이스 강남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호텔패스] 현대카드M포인트 10% 할인 시티카드 5만 포인트 증정 등

 

-호텔패스가 '추석 연휴 호텔예약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먼저'현대카드 M포인트 10% 할인'이다. 이 혜택은 M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로 호텔패스 호텔예약 결제 시, 금액의 10%를 M포인트로 사용 . 단 국내·일본호텔과 에어텔 예약은 제외된다.-또 씨티카드 전 가맹점에서 첫 결제를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사용 시, 호텔패스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는 9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은 해외호텔 예약 시 5% 할인, 일본호텔 1박당 500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호텔예약 전용으로, 한 ID당 1회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호텔패스] 신한카드 판페이 간편결제시 10%할인+5000 포인트
-호텔패스는 신한카드 판페이 간편결제를 이용해 호텔 예약시 최대 10% 할인 서비스와 5,000 포인트 추가 할인 혜택을 모두 제공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3일 까지 이며, 혜택은 전체 호텔예약 가격의 10% 할인 가운데 5%는 청구할인, 나머지는 즉시할인으로 진행된다. 5,000포인트 또한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 아울러 판클럽 내 호텔패스에서 추천인 코드 메시지를 통해 친구추천 후 가입이 이뤄질 경우에는 2명에게 1,000포인트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 [호텔나우] 하나카드 이용시 5천원 추가 할인

 

-호텔나우는 하나카드 이용자는 즉시 5000원을 별도 절차 없이 추가 할인한다. 지난달 29일부터 선착순 2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하나카드를 통해 호텔나우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호텔나우 앱을 다운받은 뒤 회원가입 시 하나카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추가 적립 이벤트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 [익스피디아] 일본 전역 인기 호텔 247곳 할인 판매

 

-익스피디아는 일본 전역의 인기 호텔 247곳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일본 가을 인기 호텔 컬렉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9월30일까지 예약할 수 있고, 여행 기간은 10월31일까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일본관광진흥협회에서 발표한 ‘일본 단풍여행지 랭킹’의 도시가 대부분 포함돼 있다.
-대표적인 호텔은 도쿄의 호텔 몬테레이 긴자, 밀레니엄 미츠이 가든 호텔 도쿄, 그랜드 프린스 호텔 뉴 타카나와, 신주쿠 워싱턴 호텔이 포함돼 있고, 오사카와 교토의 간사이 지방은 교토 센츄리 호텔, 임페리얼 호텔 오사카, 교토 타워 호텔, 호텔 빌라 폰테인 오사카-신사이바시가 해당된다. 또 홋카이도의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삿포로, 하코다테 그랜드 호텔을 비롯해 더 프린스 하코네 레이크 아시노코(하코네), 하나마키 온센 호텔 료칸(도호쿠), 가나자와 도큐 호텔(가나자와) 등이 포함됐다.
-한편 익스피디아는 12월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또 홈페이지에 게시된 모바일 앱 전용 10% 할인 쿠폰도 호텔에 한정해 중복적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