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헬스 앤 뷰티 전문 매장이 1일부터 일제히 가을 정기 세일에 들어갔다.

먼저 올리브영은 5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숍 동시에 최대 50% 할인하는 가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올 가을 최신 뷰티 컬러를 총망라한 메이크업 신제품부터 갑작스레 쌀쌀해진 환절기를 대비한 보습케어, 남성케어, 헤어·바디케어,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가을 세일은 유세린, 차앤박, 더레미디, 솔가 등 인기 브랜드들과 사전 기획을 통해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 과 ‘특별가’를 구성해 차별화를 더했다. 또한 가성비를 내세운 화장품 선물 세트와 건강기능식품도 선보였다.

주요 할인 브랜드로는 메디힐, 닥터자르트, 이브로쉐, 키스미, 페이스인페이스, 프레쉬라이트 등은 최대 50%, 바이오더마와 아이소이 등은 최대 40% 할인한다.

또한 트렌디한 컬러와 뛰어난 발색력이 강점인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를 비롯해 피지오겔, 클리오, 버츠비 등은 최대 30% 할인, 페리페라, 루나, 츠바키, 센카 등은 최대 20%, 라우쉬, 클로란, 휴족시간, 눅스는 최대 10% 할인한다. 품목별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왓슨스는 7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인 ‘가을이 왓슨스! 세일이 왓슨스!’를 진행한다.

가을철 환절기 피부 관리 대표 상품인 스킨케어&마스크 브랜드를 비롯해 가을∙겨울 메이크업룩 연출을 위한 인기 메이크업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아토팜 리얼베리어 젤크림과 메디힐 에어가드 호일랩 마스크’, 부케가르니 바디워시 등이 할인제품으로 준비됐다.

키스미와 로레알, 메이블린, 리더스, 구달, 미쟝센, 엘라스틴 등 베스트셀러 제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롭스는 오는 7일까지 가을맞이 세일 ‘WONDER FALL SALE’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3500여 품목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임미미, 클리오, 부르조아, 스틸라, 크리니크 등 인기 브랜드를 10%에서 최대 65% 할인해 준다.

또 마이뷰티 다이어리, TPO, SNP 등 다양한 마스크팩 브랜드가 이번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세일은 전국 74개의 롭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할인 적용 브랜드와 제품은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