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이 올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그룹 전 부문에서 250여명을 선발하며 지원서는 이달 29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이번 공채에는 지난 6월 한미약품그룹사로 편입된 의약품 관리 자동화시스템 분야 글로벌 리딩 기업 제이브엠의 채용도 함께 진행되며, 한미약품그룹의 중국 현지법인 북경한미약품도 신제품 개발 및 인허가, 생산부문 품질관리 등 업무를 맡을 글로벌 인재를 찾는다. 

한미약품그룹은 이번 공채를 통해 신약개발에 도전할 글로벌 인재, 국내 영업부문에서 창조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할 인재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의·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 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역량을 갖춘 경력자는 전 분야에 걸쳐 우대한다.

한미약품 인사팀 황유식 상무는 “한미약품그룹은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한다는인간존중-가치창조의 경영이념을 기반으로 성장해 왔다”며 “한미약품 기업정신인 ‘창조와 혁신’을 바탕으로 도전을 즐기며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갈 지원자라면 누구든지 환영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하반기 공채의 채용 부문 및 지원자격 등 상세한 모집요강은 한미약품그룹 채용 홈페이지인 hanmi.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