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컴투스

컴투스 모바일게임으로 ‘손 안의 피서’를 즐기며 무더위를 잊어보는 건 어떨까.

컴투스는 4일 여름방학·휴가 시즌을 맞아 인기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 이벤트는 '타이니팜', '소울시커'를 비롯해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6’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서 진행된다.

먼저 ‘타이니팜’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미션을 수행하고 엽전을 모으면 여름을 맞아 특별 제작된 ‘저승사자 사자’ 동물 및 애정 포인트, 골드, 벨 등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으슬으슬 선물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소울시커’의 여름 던전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스바'를 모으면 펫 뽑기권, 영웅 뽑기권, 열쇠,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해변의 파티 플래너’, ‘해안의 안전요원’ 등 해변의 여인을 테마로 한 코스튬 4종을 추가했다.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여름맞이 강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룬, 연마석, 보석 획득에 따라 포인트를 모으고, 누적된 포인트 사용해 이벤트 시에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인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트’에서는 15일까지 지정된 양의 재화 사용 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템으로 환급해주는 '라미아의 환급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16’은 15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이벤트에서 오늘의 미션을 달성하고, OX 퀴즈를 맞추면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원더택틱스’에서는 '마법의 시대' 이벤트를 열고 오는 11일까지 신규 영웅을 획득 시 영웅 소환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사커스피리츠’에서는 18일까지 친구를 추천한 횟수와 추천 받은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함께가자 친구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컴투스 게임 유저들이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친구, 가족들과 함께 이벤트도 즐기시고 여러 혜택들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