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블리블리

 

8월은 본격적인 휴가철이다. 강과 계곡, 푸른 파도와 긴 모래사장이 있는 바다로 떠나가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바캉스 스킨 케어 아이템을 공개한다.

♦ 블리블리,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 위한 ‘아이-데피니션 라스팅 섀도우’ 2종 선보여
트렌드 리더 임블리의 시그니쳐 뷰티브랜드 ‘블리블리’에서 ‘아이-데피니션 라스팅 섀도우 라이너’ 레드빈모카와 애쉬드얼그레이 색상을 신규 출시한다.

‘아이-데피니션 라스팅 섀도우 라이너’는 섀도우와 라이너 둘 다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임블리의 그윽한 눈매표현의 비결이자 완벽한 음영 메이크업 연출에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에 블랙티, 초콜렛 브라우니, 시나몬 토스트, 로얄 밀크티 4가지 색상을 선보인 바 있는 음영 아이라이너로, 출시 3일만에 2만개가 완판된 기록을 갖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신규 출시되는 레드빈모카는 붉은 빛이 가미된 부드러운 감성의 레드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카페모카처럼 부드럽고 달콤하게 휴가지에서의 당신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애쉬드얼그레이는 매일 사용하는 기본적인 아이라이너 색상에 따뜻한 느낌의 코코아빛 그레이 컬러가 더해져 자연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 해준다.

초보자도 손 쉽게 그릴 수 있는 부드러운 젤 포뮬러로 연약한 눈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실리콘 픽서 함유로 워터&스머지프루프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유난히 덥고 습한 여름, 하루종일 그윽하고 또렷한 눈매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서양인과 달리 눈 두덩이가 도드라져 아이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젤 포뮬러에 실리콘 픽서를 함유한 제품을 개발하여 눈물, 땀, 유분에 쉽게 번지고 지워지는 현상을 최소화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번짐 방지는 기본이고 퀵드라이 젤 베이스로 빠른 건조 속도를 지니고 있어 바쁜 아침 시간 빠르고 간편하게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해 국내외 소비자들에 큰 사랑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