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면세점이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점·인천공항점·온라인면세점 등 SM면세점 전 지점에서 8월 1일부터 9월 11일까지 실시된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에트로, 베르사체, 비비안웨스트우드, 폴앤샥, 브룩스브라더스 등 해외 명품과 캘빈클라인진스, 쌤소나이트, 훌라 등 30여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여름 시즌오프 상품을 지점 및 브랜드별로 최대 70% 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SM면세점 인천공항점에 단독 입점한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시크릿’ 매장에서는 ‘스테디셀러 최대 15% 특별 할인전’을 열고 8월 3일부터 스캔달러스 향수 구매 시 빅토리아시크릿 목걸이(VS Necklace)를 증정하는 등 기간 한정 스페셜 행사를 만날 수 있다. 
 
카테고리별 특별 세일도 진행된다. SM면세점 서울점 ‘해외 유명 선글라스 특가전’에서 CK, 톰포드, 칼라거펠트, 페라가모 등 인기 선글라스를 최대 50% 할인하며, 인천공항점의 ‘여름 인기 주류 특가전’ 에서는 제품에 따라 주류 제품 1개 구매 시 10% 할인, 2개 구매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24만원 ‘선불카드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SM면세점 서울점·인천공항점 200달러 이상 내국인 구매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특히 서울점 BC카드 결제고객은 구매금액별 최대 24만원 선불카드 증정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BC카드 또는 현대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별 선불카드 최대 13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중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SM면세점은 유커 인기 브랜드인 ‘쿠쿠전자’ 제품 구매 시 ‘메디힐 마스크팩 5매’ 또는 ‘킨델 프라이팬’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열고, ‘은련카드’ 결제 시 선불카드 최대 5만원 증정, 국내외 화장품 구매 시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하는 ‘코스메틱 페스티벌’로 외국인 고객을 위한 최적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