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라피네, 키엘, 에스티로더

고온의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염증,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365일 걸그룹 스타 에프액스 크리스탈, 소녀시대 윤아, EXID 하니처럼 맑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주목하자. 연예인들의 피부는 마치 지우개로 지운듯한 결점 없는 탄탄한 탄력을 자랑하는데 이 같은 피부를만들고 싶다면 나이트 스킨케어가 정답이다. 핫한 걸그룹 스타처럼 365일 맑은 건강한 광채피부를 만들 수 있는 나이트 스킨케어 팁을 제안한다.

Why! 나이트 케어 해야하는 이유
뜨거운 햇빛에 생기를 잃은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주고 싶다면 나이트 케어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피부는 낮 동안 외부 자극에 노출돼 손상된 상태로 잠자는 시간을 이용한 나이트 케어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순한 성분의 영양분이 풍부한 야채 성분의 마사지크림을 바르고 자면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피부 회복 능력이 극대화되는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의 시간대를 공략한다면 다음날 아침 맑은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TIP1 스팀타올로 각질제거 후 딥 클렌징하기
낮동안 쌓인 각질을 제거하지 않고 스킨케어를 진행할 시 영양분이 피부에 흡수될 확률이 줄어들고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에 각질제거는 해주는 것이 좋다. 스팀타올로 모공을 열어준 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야채 폼 클렌징을 사용해 세안하면 노폐물 제거 및 각질 관리에 효과적이다. 클렌징은 피부에 잔여노폐물을 남기지 않도록 깨끗이 하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부드럽게 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저자극성 천연 성분의 폼클렌징을 사용하면 건강한 웰빙 클렌징이 가능하다.

EDITOR’S CHOICE ▶▷ 라피네 야채 폼 클렌징(LAFINE, VEGETABLE FOAM CLEANSING): 수분이 가득한 오이를 비롯한 토마토, 당근, 파슬리, 미나리 등 5가지 야채 성분이 함유돼있다. 순하고 세정력이 뛰어나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폼 클렌징.

EDITOR’S CHOICE ▶▷ 키엘 레어 어스 딥 포어 데일리 클렌저(KIEHL'S, RARE EARTH DEEP PORE DAILY CLEANSER): 키엘의 레어 어스 딥 포어 데일리 클렌저는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를 함유해 풍성한 거품을 내는 모공 전용 클렌저다. 데일리 저자극 클렌저로 넓어진 모공의 원인중 하나인 과잉 피지와 각질을 깨끗이 클렌징 해준다.

♦ TIP2 수면 전 마사지 하기
자기 전 피부에 마사지를 해주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얼굴이 작아지고 피부 혈색이 좋아진다. 마사지 크림을 얼굴에 바른 뒤 시계방향으로 3~5분간 문질러주는 간편한 셀프 마사지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마찰로 인한 피부자극을 줄이고 싶다면 천연 성분이 함유된 마사지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저자극성의 야채 마사지 크림을 얼굴 전체에 잘 펴 바른 후 손가락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자. 스팀 타올로 모공을 열어준 뒤 각질제거를 한 상태에서 마사지를 하면 피부의 촉촉함이 한결 되살아난다.

EDITOR’S CHOICE ▶▷ 라피네 야채 퍼밍 마사지 크림(LAFINE, VEGETABLE FIRMING MASSAGE CREAM): 은행잎 추출물이 피부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만든다. 부드럽게 얼굴에 마사지해주면 피부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줘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EDITOR’S CHOICE ▶▷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블랙 마스크(ESTEE LAUDER, Re-Nutriv Ultimate Diamond Mask Noir): 에스티로더 리 뉴트리브 다이아몬드 블랙 마스크는 부드럽고 풍성한 실크 브러시가 피부의 미세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마스크다.